종합 속보

영원불멸할것같았던 블리자드도 병신됐고


평생 해먹을거같았던 롤도 PC 병신됐고


영화같은 게임 콜듀도


진또배기 호러 데드스페이스도


그 어떤 게임도 시리즈가 반복되면 점차 병신이 됨


그냥 지금 즐거우면 장땡이란 마인드로 가볍게 플레이 하도록 하자


언제 11년차가 참치캔 털어갈지도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