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라는 대로
f4se_0_06_20 (폴아웃 설치폴더에 들어가야함) - C에 있는 폴아웃에 붙혀넣었구
Fallout4_KR Patcher (한글패치) - C의 폴아웃 - Data에 넣어서 실행까지 했구
NLVR 리쉐이드 - 이거 잘 몰라서 그냥 폴아웃4 폴더에 붙혀넣기 했어
DOMI ENB+Reshade Preset V2 (렌즈,빛번짐 효과 없는버전) - 폴아웃4 폴더에 넣었구
폴아웃 enb 바이너리 0.420 - 폴아웃4 폴더에 잘 집어넣었어
모드오거나이저 실행해서 경로 잡고 배열도 잘 불러왔는데 실행하면
상콤달달한 노래나오고 메인화면 보이면서 왼쪽 상단 70%만 보이고 5초있다가 팅겨버려..
진짜 짜증나는거 아는데 뉴비라서 그래 도와주라..
https://arca.live/b/tullius/9191300?target=all&keyword=%EB%91%98%EB%A6%AC&p=1 여기서 이분이 마지막에 말한
'실행하면 브금나오고 겜화면 나온다음 몇초뒤 바로꺼짐' 이랑 증상이 비슷한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