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질문 뉴비 정가 질문 ㅇㅇ (116.9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2 작성일 2020-11-08 11:04:50 https://arca.live/b/prcn/9193697 71렙 뉴비인데 계속 리노 구매해서 현재 175개 정도 모은 상황입니다. 루나 뽑을때 통언뜬을 노리는게 나을까요 아님 지금 정가해서 별을 올리는게 나을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사해 2020-11-08 11:06:42 어차피 바로 6성 못찍는데 무조건 전자 펼쳐보기▼ ㅇㅇ (61.35) 2020-11-08 11:07:07 삭제 수정 6성 아니면 별쓸모없으니 통언뜬하세요 펼쳐보기▼ ㅇㅇ (121.180) 2020-11-08 11:08:45 삭제 수정 리노 정가해버리면 6성 너무 늦긴하겠다 펼쳐보기▼ 아키노는웃고있다 2020-11-08 11:10:15 지금 정가해도 못씀 통언뜬 노리자 펼쳐보기▼ ㅇㅇ (39.125) 2020-11-08 11:36:15 삭제 수정 루나뽑을거면 통언뜬 안뽑을거면 걍 정가해도 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회 사실 한국인으로서의 입장과 세계시민으로서의 입장은 다를수 있지 낙연 (117.111) 2020.11.08 53 0 카운터사이드 이수연 스트라이크는 흑역사가 아닐수도 있다 [2] 묘갤러 2020.11.08 86 0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념글보니깐 탱등이가 있네 [2] 퓬뉜 2020.11.08 98 0 에픽세븐 완장들이 좋아할만한 짤 [5] 람쥐람 2020.11.08 10 2 가디언 테일즈 지금부터 아오바 은퇴식이 있겠습니다 [3] 뇸냠뇸뇸 2020.11.08 165 1 에픽세븐 이세리아픽업언제하냐고쉬벌 [1] ㅇㅇ (61.74) 2020.11.08 13 0 에어소프트 이패킷 요즘 왜그러지 [1] 내목언덕 2020.11.08 18 -1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방템 각등이 창시자 누구냐 [2] 케일스 2020.11.08 158 0 툴리우스 핍보이 동력은 뭘까 [7] 까마커는까악까악 2020.11.08 221 0 라스트오리진 누비 7-8 도와조세요 ㅠㅠ [2] ㅇㅇ (175.198) 2020.11.08 65 0 브라운더스트 방어 만승 찍었다고 좋아한게 엊그제같은데 츤하는힐데레 2020.11.08 12 -1 원신 모나는 없었으면 겜접었을듯 ㅇㅇ (211.105) 2020.11.08 167 0 벽람항로 왜 페도들은 자기가 로리콘이라고함? [2] ㅇㅇ 2020.11.08 6 0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질문 뉴비 정가 질문 [5] ㅇㅇ (116.93) 2020.11.08 172 0 툴리우스 🔞스샷 난 살아있다! 난 살아있다고 이 니기미 씨부랄것들아!! [4] 터래기 2020.11.08 842 2 가이진 해리어 vs T-72AV [2] ㅇㅇ (210.178) 2020.11.08 24 0 라스트오리진 뉴비인데 특수모듈 중무장파츠로 레아 교환할까? [2] 최발 2020.11.08 410 0 라스트오리진 짹]키사마! [20] ㅇㅇ 2020.11.08 4799 147 툴리우스 ❓️질문 등짐,주머니 추가하는 모드가 뭐임? ㅇㅇ (112.171) 2020.11.08 261 0 브라운더스트 레비아 메인타겟말고 진패면 어케댐?? [4] 대출받은엠생 2020.11.08 4 0 에어소프트 다른 불펍에는 없는 파마스만의 기능 [1] ㅇㅇ (218.51) 2020.11.08 79 5 영원한 7일의 도시 모임 리아 폼챈캐임?? [8] ㅇㅇ (118.221) 2020.11.08 3 0 가이진 영국 팩 사냐 ? ㅅㅂ?! [1] ㅇㅇ (118.32) 2020.11.08 32 -1 유즈소프트 나인은 2부가 유달리 작붕이 많은데 [7] 교황누나공략가능까지숨참음 2020.11.08 225 0 라스트오리진 우리 역으로 생각해보자 The_Villain 2020.11.08 131 0 전체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8 11: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