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보다 어리니까 신입년이 자꾸 지 애새끼처럼 대할려고함
좆같아서 한마디하면 인사과에 아 자기 성적모욕 당했다고 씨발년이 지랄함
인사과에서 나한테 주의주면 지는 모르는척 하고 아유 잘하지 그랬어요 이지랄쳐해서 내가 다 뒤집어 엎고 지랄하면 그때서야 사과함
사과하고 청소아줌마 식당아줌마 불러다 놓고 뒷다마 까다가 걸려서 욕쳐먹은게 레게노
보지허벌인년들은 쳐맞아야 얌전해진다는걸 느낌
내가 지보다 어리니까 신입년이 자꾸 지 애새끼처럼 대할려고함
좆같아서 한마디하면 인사과에 아 자기 성적모욕 당했다고 씨발년이 지랄함
인사과에서 나한테 주의주면 지는 모르는척 하고 아유 잘하지 그랬어요 이지랄쳐해서 내가 다 뒤집어 엎고 지랄하면 그때서야 사과함
사과하고 청소아줌마 식당아줌마 불러다 놓고 뒷다마 까다가 걸려서 욕쳐먹은게 레게노
보지허벌인년들은 쳐맞아야 얌전해진다는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