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가이진 채널로 가기 가이진 어짜피 해군 컨텐츠 추가될수록 독일은 병신됨 C1Arie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44 작성일 2019-01-04 05:37:21 https://arca.live/b/gaijin/9895490 지금도 고증 깨부수고 억지로 장속 버프 맥여서 경순이랑 구축이랑 저 지랄하고 있는거고냉전구축함을 가든 경순추가로 가든 중순 추가로 가든 독일에게 희망은 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24.59) 2019-01-04 05:37:47 삭제 수정 소련은 그나마.. 있으려나? 펼쳐보기▼ KSHRoach 2019-01-04 05:37:52 해군은 미국과 소련이 나눠먹을것입니다 - dc App 펼쳐보기▼ KSHRoach 2019-01-04 05:38:06 냉전기로 가면 크고 아름다운 미사일 쓸수 있음 - dc App 펼쳐보기▼ 팩(卐)트 (211.36) 2019-01-04 05:38:17 삭제 수정 지금만 같아라 펼쳐보기▼ C1Ariete 2019-01-04 05:38:38 경순도 괜찮은 놈 있음 펼쳐보기▼ 팩트 2019-01-04 05:40:26 ㄴ스베들로프? 펼쳐보기▼ starblazer 2019-01-04 05:40:38 중순양함 이상급 대형함으로 가면 해군에 몰빵한 일본이 안 나오면 밸런스가 안맞음. 펼쳐보기▼ C1Ariete 2019-01-04 05:41:55 딱히. 오히려 지금 국가들끼리 있을 때가 더 밸런스 잘맞는데 펼쳐보기▼ starblazer 2019-01-04 05:59:16 볼티모어급 중순이나 아이오와급 전함 같은 고성능 대전기 대형함이 추가되었을때 카운터칠수 있는 배가 없지 않음? 중순까진 어떻게 된다 쳐도 전함이 나올려면 일본이 없으면 밸런스 맞추기 어려울거라 생각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붕괴3rd 아니 윾동코드 왜이럼? [1] 골무상인 2019.01.04 10 0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저렇게 몇개씩 가지고 있어봐야 코어 부족해서 빡칠거 같은데 ㅋㅋ [4] 라인 2019.01.04 15 0 붕괴3rd 자동선택의 종착점 [1] 나더뀨 2019.01.04 8 0 브라운더스트 상급해효면 여캐꼴리는이유 [1] ㅇㅇ (223.39) 2019.01.04 4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임페 본섭에 언제나와? [1] ㅇㅇ (218.39) 2019.01.04 40 0 랑그릿사 잡담 1썹 길마님 렙제 32로 잠까만 낮춰주시면 언능 가입하겠습니다 [5] ㅇㅇ (180.182) 2019.01.04 14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제 2 개돼지맨 등판함? 지나가던나그네 2019.01.04 48 0 벽람항로 카페애들 브루클린갤 만화 출처세탁해서 가져가는거 존나 꼽다 [6] 하.,루히 2019.01.04 16 0 Manjuu ㅡ 이거 전신 별로 안꼴림 [1] サエモン 2019.01.04 9 0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경찰이랑 투장개 중 뭐쓰는게 좋음? [1] ㅇㅇㅇ (119.149) 2019.01.04 8 0 제5인격 근데 저번시즌부터 왜 그렇게 짐승귀를 못붙여서 안달이냐 [3] ㅇㅇ (211.36) 2019.01.04 8 0 붕괴3rd 이번주 2퍼 9.75는 되야하나 [2] FSO 2019.01.04 12 0 격투게임 한국에서 스파 인기 없어서 다행이다 [5] 테코반 2019.01.04 32 0 가이진 어짜피 해군 컨텐츠 추가될수록 독일은 병신됨 [9] C1Ariete 2019.01.04 44 0 기동전대 아이언사가 나도 초합금z로 파이몬 얻었는데 [2] Elgue 2019.01.04 5 0 붕괴3rd 씨발새끼들아생레떴닼ㅋㅋㅋㅋㅋㅋ앜ㅋ튜언ㄹ눌눌ㄴㅋㄹ ㅊ쿠 [3] 확률에미친인형 2019.01.04 6 0 붕괴3rd 이번 이벤트로 준 성흔 질문있음 [1] ㅇㅇㅇ (125.188) 2019.01.04 6 0 Manjuu ㅡ 벽람 대함대컨텐츠 해봤자 뉴캐슬이벤급이잖어 [4] ㅇㅇ (180.42) 2019.01.04 10 1 Manjuu ㅡ 글리젠 왜 이렇게 빠르지 [2] liti 2019.01.04 3 0 브라운더스트 시나리오퀘중에 어려움깨는거 [2] ㅇㅇ (58.121) 2019.01.04 2 0 붕괴3rd 장형 쓰냐 [3] ㅇㅇ (125.181) 2019.01.04 7 0 벽람항로 소좆벽람 둘중에선 당연히 소좆이먼저 섭종하겠지? ㅋㅋㅋ [5] ㅇㅇ (211.36) 2019.01.04 6 1 제5인격 생존자들 달리다가 끼여서 도망도못치네 ㅋㅋㅋㅋㅋㅋ [2] ㅇㅇ (180.230) 2019.01.04 5 0 브라운더스트 학교 화장실에서 딸쳐본 브붕이 잇음? [5] ㅇㅇ (39.115) 2019.01.04 13 0 백묘 활베르너 잉2써본갤럼 있음? [11] 메우메우기여어 2019.01.04 7 -1 전체글 가이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19-01-04 05: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