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핑두핑보면 희소성이 너무 떨어지는거 아닙니까?
3성은 흑보흑두 4성은 갈보갈두 5성은 핑보핑두
이런 식으로 만들수는 없는겁니까?
그리고 음모는 올가 마샤 제외 왜 보이지 않는거죠?
음모가 있어야 꼴리는거 아닙니까?
다 좋은데 이 두 부분이 너무 실망이네요..
다 핑두핑보면 희소성이 너무 떨어지는거 아닙니까?
3성은 흑보흑두 4성은 갈보갈두 5성은 핑보핑두
이런 식으로 만들수는 없는겁니까?
그리고 음모는 올가 마샤 제외 왜 보이지 않는거죠?
음모가 있어야 꼴리는거 아닙니까?
다 좋은데 이 두 부분이 너무 실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