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겜도 다른세트랑 밸런스 맞춰보겠답시고 조절한게 현 속도25%인건데 

16이면 너무 밸류 떨어지지않나

속덱할거아니면 걍 풀토벌이나 물토벌로 진로정하는것도 나쁘지않아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