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계정 3개 돌리고있고 각자 클레어, 루시마, 변파시 이렇게 한개씩 있음.

지금 실버인데 생각보다 클레어있는 계정이 결장에서 꽤 괜찮은데 면역걸려도 지워버리고 스킬쿨 밀어버리면 대부분 이겨서. 

상위 결장에서는 클레어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