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1만찍은애들은 2번째 배리어패턴 부수고 바로죽였나보네 leaka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7 작성일 2020-12-08 21:48:39 https://arca.live/b/counterside/10213817 1분4초가 10700정도니깐 1분10~15초 남아야 1.1일건데 2번째 배리어 패턴이 1분 20초에 시작인걸로 아는데 ㅋㅋ 5초만에 잡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0-12-08 21:52:23 1분 30초대임 내가 지금 3위니까 1위는 35초쯤?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1:53:17 1분 30초면 레이저는 어찌피함? 맞고 리필하나?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1:53:39 ㅇㅇ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1:56:38 *수정됨 미쳤네 ㅋㅋ 혹시 이번주 격전 끝나고 쉬는 주 쓴방법 말해줄수있음? 각이 전혀 안보이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1:57:08 애초에 숨길것도 없는대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1:57:55 그냥 초반에 저코스트 유닛으로 몸대다가 죽으면공격 안함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1:59:05 그때 신지아랑 도마 타라스크는 맞는거 이용해서 5-7초 사이에 내면서 유닛 쌓아서 폭딜 뜨길 기도하면서 무한리트한거임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2:01:38 아 근데 피 한칸 남았을때 광역레이저는 맞고 리필하는거?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2:00:17 전방에 아군 없으면 8초동안 공격 안하는거 말하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0-12-08 22:12:54 ㅇㅇ 전방 아군 없다고 기모을때 안때림 그리고 레이저 맞고 기도하면 도마살때 있음 그거 노려 펼쳐보기▼ leakas 2020-12-08 22:17:14 도마가 없어 ㅅ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오늘자고 일어났는데 아웃백되진 않겠지? 네네안 2020.12.08 47 0 플로라 서비스 노래도 너무 좋은데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30 -1 킬러 강 [5] ㅇㅇ (211.186) 2020.12.08 492 0 베로니카 목소리 다시 들어도 너무 좋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42 0 장비 만들고 싶은데 크레딧없어서 못만드는중 [1] 주우차 2020.12.08 72 0 좆병신겜 [4] 노드왕 2020.12.08 235 0 ✋질문 야 너네 지부 시설 어떻게 함? [7] 요피별 2020.12.08 192 0 곧 명함 많이 생길 예정이라 ㄱㅊ [1] ㅇㅇ 2020.12.08 96 0 릴리 교배프레스로 따먹고싶다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8 170 0 할룡인 2번째 ssr함선 [3] 주우차 2020.12.08 146 2 이번 pv개쩌는 점 [1] ㅇㅇ 2020.12.08 190 0 격전지원 할배들 몇점나옴? [3] 나유빈 2020.12.08 139 0 국내 반사회주의 채널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8 178 0 건틀렛 점수 680 이상나도 잡히네 [1] 마블 2020.12.08 67 -1 5챕 이후 스토리 궁금한데 섭종하면 어캄 [1] ㅇㅇ (203.229) 2020.12.08 90 0 전당3은 공군덱을 짜야한다고? [4] 주우차 2020.12.08 169 0 강소영 경위 [4] arcri 2020.12.08 215 0 in 10은 못하겠다 ㅇㅇ 2020.12.08 67 0 전당2도 이젠 봊밥이누 ㅋㅋ [4] 주우차 2020.12.08 199 0 건물 다뿌수고 바로 카페지음 [2] Recette 2020.12.08 142 0 일주일만의 건 후기 [2] ㅇㅇ (39.113) 2020.12.08 100 -2 뉴디트 없찐이라 당했다 [3] ㅇㅇ 2020.12.08 117 0 협력사 두달넘게 단한명도 안접었음 [1] 딥러닝다람쥐 2020.12.08 101 0 1.1만찍은애들은 2번째 배리어패턴 부수고 바로죽였나보네 [11] leakas 2020.12.08 197 0 격전b에서 재앙도우 써본 사람 있나 [1] DButton 2020.12.08 111 0 아이언맨에 까메오 출연...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2.08 190 1 나도 격전 ㅈㅈ침 [8] 졸린개 2020.12.08 255 0 건에서 컨소원만나면 인사 잘 안함 토깡이 2020.12.08 76 -1 명함 왤케 부족해졌지 [1] DButton 2020.12.08 155 0 건틀렛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에요 [1] 심장발전소 2020.12.08 166 0 6500 넘어도 건공 아님 [1] DButton 2020.12.08 64 -3 짱깨겜 하면서 짱깨한테 돈 주는 주제에 한국겜에는 엄근진 [6] ㅇㅇ (58.233) 2020.12.08 251 -1 여기서도 나오겠지? [4] ㅇㅇ 2020.12.08 130 0 건틀렛 하루에 컨소원을 두명이나 만나네 [2] 참피대장 2020.12.08 138 0 님들 릴리가 이번주에나올까요 [3] 서지수 2020.12.08 273 -1 지금 격전a 1.1만인 애들은 2차모으기 패턴 안보고 간건가? [4] leakas 2020.12.08 165 0 각유나원툴 언제끝남 [2] ㅇㅇ (112.160) 2020.12.08 116 0 와 격전 시발 점수올리기 너무힘들다 [1] leakas 2020.12.08 90 0 이거 지부 개편할때 보상에 집중되서 몰랐는데 [9] ㅇㅇ 2020.12.08 194 1 릴리 따먹고싶다 알사탕 2020.12.08 291 0 가테 유저수 많네 ㅋㅋ Recette 2020.12.08 152 -5 지부 바뀌고 정보수급 개판된것같음 [3] ㅇㅇ 2020.12.08 170 2 건틀렛 건공은 6500부터지? [3] 네네안 2020.12.08 118 0 아 시발 렉때문에 횟수 다날렸네 [2] 양하림 2020.12.08 123 0 씨발 문재앙때문에 양자석 하나 날림 [2] 색인 2020.12.08 14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8 2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