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블프 이터니움 패키지 우편함 수령 형식임? ㅇㅇ (121.145)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98 작성일 2020-12-09 01:46:50 https://arca.live/b/counterside/10249425 아니면 소지 이터니움에 바로 꽂힘?사놓고 존버 되려나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ㅇㅇ (211.236) 2020-12-09 01:47:38 삭제 수정 ㄴㄴ 바로 적용됨 펼쳐보기▼ uid136369 2020-12-09 01:48:00 바로 줌 펼쳐보기▼ 밍하 2020-12-09 01:52:34 우편함일줄 알고 삿다가 빡침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12-09 01:53:41 삭제 수정 진짜 이런 소소한 편의성 너무 빡침. 아니 당장 이터니움 사봤자 쓸데도 없는데......... 화요일 패치예정이 목요일로 밀려서 그런거면 블프 패키지 일자도 바꾸든가..... 펼쳐보기▼ 밍하 2020-12-09 01:54:44 *수정됨 ㅋㅋㅋ 진짜 뉴비때는 잘 몰랐는대 하면 할수록 아주 사소한것도 유저가 이득보는 꼬라지를 절대 못보는 것 같음 진짜 ㅈ같네 겜 아니 이득도 아니지 유료재화로 구매한 패키지를 내가 쓰고싶을 때 못쓰고 강제로 바로 쓰게 만드는 병신같은 상품 판매가 어딨어 ㅋㅋㅋ 내가 음식 재료를 삿는대 유통기한 무시하고 구매하고 바로 안쓰면 폐급되는 거랑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영눈나~~ 치아가 2020.12.09 218 0 이거면 메이드 하나정도는 떠주지않을가 [5] 수램 2020.12.09 127 0 와 에델 스킨 하나에 6주가 걸렸다고? [1] 페이커 2020.12.09 134 -1 로자리아 쮸쮸 만지기 vs 에델 쮸쮸 만지기 [3] ㅇㅇ 2020.12.09 146 0 아카라이브 이주한다고 욕하는 애들 심리 이해가 안됨 [7] ㅇㅇ 2020.12.09 2043 48 모건 능력 너무 야한거같음 [6] hver 2020.12.09 228 0 격전 빨리빨리 돌려 [2] 720124 2020.12.09 81 -1 구인/구직 뉴비분들 추천인 이벤트 짭짤하니까 [6] ㅇㅇ (211.236) 2020.12.09 203 -16 근데 지금 솔져 약한게 그런것도 있는듯 [6] 헤으응나죽어 2020.12.09 167 0 모 유나 와 [2] 람네 2020.12.09 100 1 새해패키지는 분명 3만원에 기채 600장줄거임 [1] 황금올리브 2020.12.09 93 -2 야생의 뉴비가 전포보다 잡기 힘듬 ㅇㅇ 2020.12.09 71 -1 레딧에도 카사글 올라온다길래 보니까 올라오긴 하네 [3] ㅇㅇ (202.14) 2020.12.09 157 0 건틀렛 12월 9일 건틀렛 중간 집계 [4] ㅇㅇ (162.224) 2020.12.09 159 1 몸과 마음이 병든 사람 이미 있었네 [1] ㅇㅇ 2020.12.09 158 1 유미나 힐데는 상대적으로 고치기 힘들겠지 [5] 망겜만함 2020.12.09 118 -2 이 아이는 이제 1등을 하는 기분을 알아요 [3] ㅇㅇ 2020.12.09 127 -1 난 야생 한마리도 못 잡겠던데 [1] 한우쟝 2020.12.09 62 -1 카사 건틀렛 하는 움짤 광고로 걸렸네 [1] DButton 2020.12.09 140 0 패누까지 6시간 12분남음 ㅋㅋ [1] 황금올리브 2020.12.09 57 -1 어제이무기 vs 이재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수램 2020.12.09 191 -8 카운터사이드 할사람~~ [2] ebaron 2020.12.09 197 0 귀여운자식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9 143 -3 블프 이터니움 패키지 우편함 수령 형식임? [5] ㅇㅇ (121.145) 2020.12.09 98 -1 생각보다 적응력 좋은 사람 [6] ㅇㅇ 2020.12.09 186 -1 추천인 포기함 [3] 수램 2020.12.09 157 -1 보급작전 이터 잘빠져서 다행이지 [2] ㅇㅇ 2020.12.09 123 0 나눔을 해도 아무도 안받아주는 찐따가 있다? [1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09 240 2 방어전 전투력 낮다고 막 꼴아박으면 안됨 [4] uid136369 2020.12.09 117 2 유나 개좆같다 [3] 페이커 2020.12.09 150 -2 디시 정갤 분탕들 끔찍하긴하네 [2] 수램 2020.12.09 160 -1 오늘밤 인방 싸펑하는애들 업청많겠다 [8] ㅇㅇ (211.236) 2020.12.09 180 -1 의외로 탈부착식인거 [3] ㅇㅇ 2020.12.09 161 -1 전략전 오리배에 전투력 13000인애들은 진짜 무섭다 코코야야 2020.12.09 102 -1 건틀렛 ㅋㅋㅋ 각유빈 적 함선에 파고 들어갔는데 [1] ㅇㅇ 2020.12.09 119 -1 미나링 이쁨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12.09 339 -1 크리스마스 하루동안 이터 무한 이벤트 [4] 나루터지기 2020.12.09 129 0 아키 따먹고싶다 [5] ㅇㅇ 2020.12.09 167 -1 카운터사이드 vs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일웡 2020.12.09 82 -2 비추요정 두명잇네 [1] 수램 2020.12.09 150 -15 내가 성능충은 아닌데 [6] 페이커 2020.12.09 178 1 와 개쩌는 야짤 찾음 [5] ebaron 2020.12.09 308 -3 크리스마스 일일한정 초특급 이벤트햇음 좋겠음 [2] REDSUN5 2020.12.09 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09 01: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