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격전 장비 뭐 사줌? ㅇㅇ (14.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9 작성일 2020-12-09 02:01:00 https://arca.live/b/counterside/10251346 허밍버드 신상이라 꼴리긴한데1옵만 방어옵이라 굳이 무리해서 세팅해줘야 하나 싶음메이즈는 셋옵 조져도 지피 + 클래스 피해 낭낭하게 챙길 수 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hver 2020-12-09 02:01:39 구관방 무기까지 맞춰줄꺼 아닌 이상 굳이 허밍버드 고르기엔 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2-09 02:01:41 메이즈 먼저 챙기고 허밍버드가 맞는듯 펼쳐보기▼ 수램 2020-12-09 02:01:51 난 그냥 메이즈 크라운 하나 삿음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12-09 02:02:07 허밍샀음 펼쳐보기▼ 졸린곰 2020-12-09 02:02:46 메이즈 샀음 그냥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0-12-09 02:07:14 삭제 수정 허밍버드 지피대신 탱 챙기는 느낌으로 유나주는 애들 있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진짜 흑주돈 대단한거같음 오새린 2020.12.09 122 0 ???: 나의 시대가 도래하기 까지 1일전... [4] ㅇㅇ 2020.12.09 122 -1 구인/구직 뉴비분들 찍먹하시려는분들 복귀했는데 신규이벤받을려고 새로키우시는 분들 [5] ㅇㅇ (211.236) 2020.12.09 172 -10 그러네 크리스마스랑 메이드이벤 겹치는구나 엘빅이 2020.12.09 63 0 서윤 이 시발련 홍어짓 미쳤네 [9] 나는너무좋으니까 2020.12.09 194 0 근데 크리스마스가 메이드랑 합쳐있으면 어케함? [3] 황금올리브 2020.12.09 97 0 에델이랑 로자 가슴 만졌을 때 반응 [3] ㅇㅇ 2020.12.09 187 -3 뭐야 카사 짱깨산 리세계도 있음? [9] 망겜만함 2020.12.09 200 -1 ✋질문 흑주돈믿고 1주년 기대해도됨? [3] Recette 2020.12.09 112 0 격전 AB클 못하겠으면 [5] 헤으응나죽어 2020.12.09 107 0 짤남이 디렉터 했으면 좋겠음? [4] ebaron 2020.12.09 177 0 3인조 메이드 [4] 수램 2020.12.09 148 0 카사 기사 댓글창은 안보는것이 좋을듯 [6] 상점누나가좋아 2020.12.09 137 -1 지금부터 약해빠진놈들은 전부 떨어져나가겠지 [5] 황금올리브 2020.12.09 165 0 내일 격전 없어짐? [4] 물리법칙 2020.12.09 134 0 건틀렛 8시부터 지금까지 건 신나게 했는데 [9] 공기소리 2020.12.09 125 0 구인/구직 협력사 3분만요 [14] DButton 2020.12.09 151 0 ✋질문 장비 뭐가 나음? [3] ㅇㅇ 2020.12.09 76 0 인벤에 기사떴네 [4] ㅇㅇ (115.93) 2020.12.09 243 0 패노 5시간전 [4] 완전루시퍼 2020.12.09 100 0 지금부터 카운터사이드가 미쳐날뛰는 이유 [9] 황금올리브 2020.12.09 167 0 벅벅 사료줘 [1] 몰름보 2020.12.09 129 -1 격전 장비 뭐 사줌? [6] ㅇㅇ (14.39) 2020.12.09 179 0 격 퍼센트 올라가면 일일보상 늘어남? [2] 수램 2020.12.09 106 0 스비애들 화욜에 할거 목욜날 하는거니까 패노는 빨리빨리 내놔야되는거아님? [3] ㅇㅇ (211.236) 2020.12.09 98 0 10분컷 그림그림 [22] ㅇㅇ 2020.12.09 335 1 소영눈나~~ 치아가 2020.12.09 218 0 이거면 메이드 하나정도는 떠주지않을가 [5] 수램 2020.12.09 127 0 와 에델 스킨 하나에 6주가 걸렸다고? [1] 페이커 2020.12.09 134 -1 로자리아 쮸쮸 만지기 vs 에델 쮸쮸 만지기 [3] ㅇㅇ 2020.12.09 146 0 아카라이브 이주한다고 욕하는 애들 심리 이해가 안됨 [7] ㅇㅇ 2020.12.09 2043 48 모건 능력 너무 야한거같음 [6] hver 2020.12.09 229 0 격전 빨리빨리 돌려 [2] 720124 2020.12.09 81 -1 구인/구직 뉴비분들 추천인 이벤트 짭짤하니까 [6] ㅇㅇ (211.236) 2020.12.09 203 -16 근데 지금 솔져 약한게 그런것도 있는듯 [6] 헤으응나죽어 2020.12.09 168 0 모 유나 와 [2] 람네 2020.12.09 100 1 새해패키지는 분명 3만원에 기채 600장줄거임 [1] 황금올리브 2020.12.09 94 -2 야생의 뉴비가 전포보다 잡기 힘듬 ㅇㅇ 2020.12.09 71 -1 레딧에도 카사글 올라온다길래 보니까 올라오긴 하네 [3] ㅇㅇ (202.14) 2020.12.09 158 0 건틀렛 12월 9일 건틀렛 중간 집계 [4] ㅇㅇ (162.224) 2020.12.09 160 1 몸과 마음이 병든 사람 이미 있었네 [1] ㅇㅇ 2020.12.09 159 1 유미나 힐데는 상대적으로 고치기 힘들겠지 [5] 망겜만함 2020.12.09 119 -2 이 아이는 이제 1등을 하는 기분을 알아요 [3] ㅇㅇ 2020.12.09 128 -1 난 야생 한마리도 못 잡겠던데 [1] 한우쟝 2020.12.09 6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09 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