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나 빼고 다 힐데 있는 힐없찐이라 꼬와서 싫은 줄 알았는데


이번 복각 때 먹었는데도 계속 몬가 싫음


카붕이들이 맨날 개좆데거려서 세뇌 당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