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을 안한다면 모든 상황에 승리자가 될수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0 작성일 2020-12-13 14:49:09 https://arca.live/b/counterside/11629114 신 각캐가 병신이다 <~~~~ 안뽑고 존버타면서 행복카사 가능신 각캐가 씹사기다 <~~~~ 뽑아서 pve 꿀빨면서 행복카사 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0-12-13 14:49:32 왜 나오자마자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지? 펼쳐보기▼ Lio 2020-12-13 14:49:55 건 솔직히 좀 재밌음 펼쳐보기▼ 치아가 2020-12-13 14:50:06 하지만 건을 안하면 이겜을 하는 이유가 없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 기계수집가 나온거보니 이볼브원 곧 나오겠네? [1] 카린웡 2020.12.13 106 0 스포) 제이크 말이여 [1] ㅇㅇ (182.230) 2020.12.13 86 0 아 씨발 진짜 ㅈㄴ 팅기네 [5] 세정이 2020.12.13 119 0 2밴은 체감이 너무 크다 [2] 브 2020.12.13 83 0 어린이와 어른의 차이 [4] 셰이브 2020.12.13 151 0 너네 사원관리 어케함? [4] ㅇㅇ (118.216) 2020.12.13 75 0 799937 [1] 카일웡 2020.12.13 101 0 n번지구카사컨셉 <~~~~~~ 슬프게 느껴지는 이유 [1] ㅇㅇ 2020.12.13 108 0 5분후 건틀렛 벤지옥이 시작됩니다 [5] 에프 2020.12.13 95 0 각유빈 쥬지빨기 vs 각수연 뷰지빨기 [6] 수램 2020.12.13 1287 1 류드석방인데 각수연도 같이 석방이네 망겜만함 2020.12.13 48 -1 챈 1자리 몇일째 신청이 안오노 [7] Edge 2020.12.13 145 0 카사는 왜 폰카사 하는 글들이 유독 슬프게 느껴질까 [1] ㅇㅇ (218.232) 2020.12.13 105 1 솔직히 건에서 류드메타때마다 ㅈㄴ ㅈ같음 [8] 색인 2020.12.13 127 0 역시 구인글은 쓰잘데기가없어 [10] RH 2020.12.13 129 0 이거 모아서 서버터트릴거임 [2] umtyson 2020.12.13 117 0 근데 솔직히 건공 <~~~~~ 도움 됨 [2] ㅇㅇ 2020.12.13 138 0 베로니카 [1] 브 2020.12.13 1076 0 뷰빨남 양성소.jpg 수램 2020.12.13 110 3 기계수집가 말고 [2] 닥터최고 2020.12.13 551 1 그래서 릴리 화요일날 나옴 ? [6] 이유미의탱탱허벅지 2020.12.13 158 0 아 ㅇ이거 키보드 왜이러지 좆같네 ㅅ [2] Onedaymore 2020.12.13 96 0 챌린지 드디어 3별했네 ㅇㅇ 2020.12.13 61 0 건을 안한다면 모든 상황에 승리자가 될수 있음 [3] ㅇㅇ 2020.12.13 110 0 아맞다씨발 [5] 레이브 2020.12.13 154 10 주간 쿼츠 기채로 각유빈 뽑으면 접음 [4] 강우석 2020.12.13 138 -1 이벤트 맵 뭐이리 어려워요 [4] ㅇㅇ (59.19) 2020.12.13 130 0 ??:골칫거리인 코핀컴퍼니를 어떻게 치울지..... [1] ㅇㅇ 2020.12.13 158 0 구인/구직 협력사 1명 아주 빠르게 모집 [8] 타다노 2020.12.13 158 0 신규 스커 캐릭은 쌜수밖에 없음 [1] gkdhkdhk 2020.12.13 192 1 함선뭐만들까 고민하는넘들아 [2] 아이세스 2020.12.13 134 0 건에서 제이크 쓰긴함? [9] MushLemon 2020.12.13 129 1 전당 4-5 날먹캐나 내 개새기들아 [3] 수램 2020.12.13 141 0 베로니카 pve딜 진짜 괜찮네 [2] 익명_mgMG4 2020.12.13 191 0 1143326 [2] 카일웡 2020.12.13 216 0 건에선 레이크가 아머 상위호환임? [2] 노루토끼 2020.12.13 105 0 각서윤은 배포캐일듯 [7] 엘빅이 2020.12.13 223 0 빨리 스토리랑 리플룩 나왔으면 좋겠다 불지옥카사 2020.12.13 38 0 뭐? 유저들이 각성 서윤이 나오기를 기대하고있다고? [4] 시니즈 2020.12.13 122 1 베로니카 릴리한테 총겨누는거 짤 좀 [1] ㅇㅇ (210.126) 2020.12.13 180 0 12시가 이렇게 길었나 치아가 2020.12.13 47 0 각서윤 씹사기로 만들면 좋지 ㅇㅇ 2020.12.13 158 0 ✋질문 세번째 쓰알배 추천좀 [5] 김치가조아 2020.12.13 111 0 밑글보고 해봣는데 이게뭐노 [5] 몰름보 2020.12.13 170 5 반짝반짝 눈이 [1] 히로아인 2020.12.13 2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13 1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