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한소림 기원 17일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8
작성일
댓글
[1]
학점대폭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쌍체 건쉽이 간다
57
1
닉변권 뭐이리 비싸노
[1]
64
0
님들 각수연 출소임 ㅋㅋㅋ
65
0
아니 응디탁이랑 건쉽이 1번밖에 안쓰였다고?
[1]
62
0
로자 2벤인데 썻다고?
52
0
다들 도망쳐!! 코핀니가와가 온다 !!
38
0
메카덱의시대가온거같다
42
0
로자 2벤인데 쓴 애들이 있다고?
[1]
87
0
건틀렛
봇박이들 행복사 ㅋㅋㅋㅋ
87
0
응디타크의 시대가 왔다!!
44
0
에스타크 ㅅㅂ;;;
48
0
이번주 밴업
75
0
건쉽 4코 미쳤노;;;
53
0
니가와 천지갰네
72
0
이번주 밴
59
0
응디타크 업 ㄷㄷㄷㄷ
66
0
각유빈 공중때리는건 또 괜찮게 때리네?
43
0
이해할수가없네
52
0
로자 3밴 뭐여
[1]
91
0
금주의 업&밴 리스트
[19]
1829
20
와우
[4]
90
0
근데 라우라 특수기가 피 15%미만 스커 즉사잖아
[1]
94
0
밴 내놔
65
0
각성 한소림 기원 17일차
[1]
78
1
밴 ㅇㄷ
55
0
문열어
59
0
근데 제이크 용병 싫어한다는 설정 이상함
[8]
122
0
류드가 막 간단한정도의 염동력은 손을 안쓰고도 할 수 있다면서
[1]
77
0
밴 리스트 띄워놓고 대기타는데도 팅기네
77
0
밴픽 1분전ㅋㅋㅋㅋㅋ
68
0
류드밀라한테 염력으로 마사지 받고싶다
[2]
101
0
생각해보니 기계수집가 나온거보니 이볼브원 곧 나오겠네?
[1]
107
0
스포) 제이크 말이여
[1]
87
0
아 씨발 진짜 ㅈㄴ 팅기네
[5]
120
0
2밴은 체감이 너무 크다
[2]
84
0
어린이와 어른의 차이
[4]
152
0
너네 사원관리 어케함?
[4]
76
0
799937
[1]
101
0
n번지구카사컨셉 <~~~~~~ 슬프게 느껴지는 이유
[1]
108
0
5분후 건틀렛 벤지옥이 시작됩니다
[5]
96
0
각유빈 쥬지빨기 vs 각수연 뷰지빨기
[6]
1288
1
류드석방인데 각수연도 같이 석방이네
49
-1
챈 1자리 몇일째 신청이 안오노
[7]
146
0
카사는 왜 폰카사 하는 글들이 유독 슬프게 느껴질까
[1]
106
1
솔직히 건에서 류드메타때마다 ㅈㄴ ㅈ같음
[8]
127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