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쉽 업 실화냐? ㅇㅇ (112.21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3 작성일 2020-12-13 15:03:39 https://arca.live/b/counterside/11629685 3코에 어그로 대장 ㅆㅆㅅㅌㅊ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건 못하겠네 망겜만함 2020.12.13 49 0 뉴비쟝 처음 각성캐 뽑은거시예요 [4] 츠나츠 2020.12.13 122 0 각유빈 홍어까지 블랙버드 2020.12.13 69 0 건틀렛 응 니가와주야~ 안될꺼뭐있노 2020.12.13 60 0 건쉽 업 해도 병신이유<~~~~~~~ 몰름보 2020.12.13 97 0 좆병신겜 [3] 류드말랑카우 2020.12.13 83 -2 건틀렛 와씨발 각유빈 벤되고 건쉽가브리엘 업이라고? 미쳤냐? 키쎈 2020.12.13 95 0 이겜 각성캐 없으면 개꼬움? [12] nature 2020.12.13 143 0 나유빈 밴에 빠밤이 건쉽 업ㅋㅋㅋㅋㅋㅋ ㅇㅇ 2020.12.13 49 0 이게 다 메카박이 때문이다 탑솔 2020.12.13 40 0 지금 역대 최악의 밴픽 시즌 몇 번째임? 히로아인 2020.12.13 48 0 각유빈 홍어 했다 ㅋㅋㅋㅋㅋㅋ Ludovicus 2020.12.13 68 6 나유빈 1밴이면 쓸만하지 카응우옌 2020.12.13 57 0 각유빈 니가와 부적으로 밴유지 ㄱㄱ Recette 2020.12.13 39 0 건쉽빠밤업 미친거냐 ㅋㅋㅋㅋㅋ 카린웡 2020.12.13 64 0 타이탄 110찍은 사장들 모여!!!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2.13 84 6 각성 나유빈 좋음?? 군침도는군밤 2020.12.13 28 0 아니 시발 근데 엔터밴은 선넘네 Ryude밀라 2020.12.13 48 0 이겜 할만함? [6] 일알못 2020.12.13 92 0 야 그래도 나육빈 1벤이다 금지어다 2020.12.13 49 0 잠만 건쉽 20% 버프면 체력 13만까지 올라가는거 아니냐 [2] 닥터최고 2020.12.13 105 0 이번주는 건 없다 몰름보 2020.12.13 62 0 건쉽가브리엘-1미쳤냐ㅋㅋㅋㅋㅋ [1] 에프 2020.12.13 72 0 건쉽 업 실화냐? ㅇㅇ (112.214) 2020.12.13 34 0 4코건쉽vs5코각수연 물리법칙 2020.12.13 58 0 1벤각유빈 필수캐선정 ㅋㅋ 아이세스 2020.12.13 95 0 시발 올려줘라... [3] AKiE 2020.12.13 902 16 응디 응딩이 뒤에 숨어가지고 ㅇㅇ 2020.12.13 67 0 로자 집계가 2주인데 [1] 탑솔 2020.12.13 61 0 이건 뭐 대놓고 니가와 하라는거네 프레스티지티모 2020.12.13 76 0 응디탁쓰는놈 존나많은데 어떻게 저게 업을받아 [5] 황금올리브 2020.12.13 95 0 1밴이라도 나육빈 나올거같음 Ryude밀라 2020.12.13 56 0 각유빈 떤냐?? 셰이브 2020.12.13 50 0 이제야 전당4 전복없는 풀오토팟 정립했다 [4] 닼쉪 2020.12.13 121 2 업 뭔가 주작같지 않냐 [1] 엘빅이 2020.12.13 86 1 이번주 건틀렛에서 오하이오는 겁쟁이들의 함선이다. [1] 히로아인 2020.12.13 87 0 건틀렛 ㅋㅋㅋㅋ 빠밤이 건쉽 업 나유빈 밴 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12.13 73 0 각수연 출소 뭔데 ㅅㅂㅅㅂㅅㅂㅅㅂ ㅇㅇ 2020.12.13 66 0 건쉽의 귀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린개 2020.12.13 45 0 응디딱의 붐은 온다 ㅇㅇ (220.119) 2020.12.13 25 0 건틀렛 와 진짜 니가와 접대주네 수램 2020.12.13 101 0 로자는 뭔데 3밴이냐 Edge 2020.12.13 50 0 2코 응디탁 딱대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최고 2020.12.13 49 0 봇박이들 시발년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_mgMG4 2020.12.13 45 0 쌍체 건쉽이 간다 테렌스후드 2020.12.13 5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13 15: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