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각우 큐리안 정도 같은데 덱을 확실하게 못 정해서 단순 밸류만 놓고보면 각우가 낫나?


네퀴티아 뽑아서 악단에 합류하라 라는 말은 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