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간질하며 분탕치던애들 없으니 씹덕들끼리 잘지냄

영업질 추하게 글로 올릴필요 없고 유저광고로 올려서
그쪽으로 거부감 좀 줄어든거도 잇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