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스킨이 상시라고 들어서 질문좀 눈페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90 작성일 2020-07-27 07:12:04 https://arca.live/b/counterside/1420555 담주에 수영복 스킨 할인이라길래 로자리아 픽업하면 리세계 사서 찍먹해볼 생각인데혹시 스킨 구매용 재화는 캐릭뽑는 재화랑 다른거임?다른거면 어케얻는거냐 현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비빅비 2020-07-27 07:12:31 눈페더 2020-07-27 07:13:48 32400원에 리세계살돈이면 진행계도 사것네 아ㅋㅋㅋ 펼쳐보기▼ 비빅비 2020-07-27 07:14:37 월정액으로 존버하면 싸게살수있음 펼쳐보기▼ 익명_DLWSJ (175.223) 2020-07-27 07:12:37 삭제 수정 주화나 쿼츠 사면댐 펼쳐보기▼ 안도정 2020-07-27 07:12:38 스킨 구매용 재화=현질해서 얻는 재화 펼쳐보기▼ ㅇㅇ (14.41) 2020-07-27 07:12:49 삭제 수정 온리 현질 2주 할인기준 32,400원 펼쳐보기▼ 엘빅 2020-07-27 07:13:42 일러만 바뀌는 스킨은 쿼츠로 팔고 컷씬이나 더빙 바뀌는 스킨은 주화로팜 쿼츠는 인겜수급 가능한데 쓸대가 많은 재화, 주화는 현질로만 얻을 수 있는데 쓸대는 적음 펼쳐보기▼ 눈페더 2020-07-27 07:14:21 로자리아껀 온리현질임? 펼쳐보기▼ 엘빅 2020-07-27 07:15:02 ㅇㅇ 펼쳐보기▼ 눈페더 2020-07-27 07:16:09 푸별 2020-07-27 07:15:13 월정액사면 싸서 부담 안됨 스킨구매용 재화를 뽑기재화로 변환 됨 그반대는 안되도 펼쳐보기▼ 람네 2020-07-27 07:15:43 월정액 사서 주화 모아서 사면됨 펼쳐보기▼ 눈페더 2020-07-27 07:16:39 2주한정할인이라매 2주만에 그게모임?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7-27 07:16:35 이겜 재화가 좀 이상한데 쿼츠라는 재화는 퀘스트나 주화를 써서 따로 사야하는 구조임 주화는 16000원 짜리 월정액이랑 일일 패키지가 효율이 좋음 펼쳐보기▼ 비빅비 2020-07-27 07:21:32 *수정됨 월정액 한달만 존버하면 3200개 주는데 스킨할인끝나면 2880이라 월정액 16000원으로 하나 살수있음 펼쳐보기▼ 눈페더 2020-07-27 07:28:0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양심고백한다 [4] 행로 2020.07.27 150 0 ㅋㅋㅋ스비갤-카사갤-느금태갤 [1] 하예린 2020.07.27 111 0 그냥 여기로 아예 이주하는게 낫지않나? [1] 익명_p3ci1 (223.38) 2020.07.27 99 0 이제 지부 시설 어떤 순서대로 올림? [3] 익명_zWH5l (110.35) 2020.07.27 126 0 아 뭐야 가입했는데 영상은 링크제네? [1] 4nK 2020.07.27 174 0 카사갤 복구도 안해주면서 금태갤 터뜨렸네 [1] 참피련 2020.07.27 124 0 협력사 레이드 매너같은거 있음? [4] 익명_DLWSJ (220.116) 2020.07.27 157 0 가는곳마다 대피소라고 폭파시킨거 개웃기네 ㅋㅋ [1] 람네 2020.07.27 109 0 어려움 보스 1트 포기해야갰다 [2] 냥냥하다 2020.07.27 104 0 기록노가다 걍 311돌리면됨? [4] ㅂㄱ 2020.07.27 127 0 아니 금태갤도 박살났네 [5] 타마린느 2020.07.27 205 0 이벤트키 엄마 누구임? [3] 카린웡 2020.07.27 120 -1 그래서 여기는 안전함? [7] 하예린 2020.07.27 212 0 박원순 닉 이거 갤럼임? [6] 람네 2020.07.27 305 0 야 붕갤 애들이 광고 잘뽑는데 [3] ㅇㅇ (223.62) 2020.07.27 249 0 이미지복사 진짜방법없나 정보글 다살리기 너무힘든데 [5] ㅅㅂㄱㅍㄸ 2020.07.27 181 -1 카사 광고 누르면 [4] 익명 (218.39) 2020.07.27 181 0 헤드라인이 념글임? [5] ㅇㅇ (211.36) 2020.07.27 134 0 이벤트 시작하고 처음먹었다 [6] 비빅비 2020.07.27 151 0 정보 [공략] 기밀채용 패키지 효율 계산 [2] ㅅㅂㄱㅍㄸ 2020.07.27 999 3 디씨는 이제 버려지는건가... [2] 하예린 2020.07.27 190 0 가입해야겠다. 야짤. 파라과이라서 안전하다매? [4] 익명_A4Bso (106.102) 2020.07.27 223 0 남라콘 홍보하러 왔습니다 [4] GiRin 2020.07.27 209 0 ✋질문 스킨이 상시라고 들어서 질문좀 [16] 눈페더 2020.07.27 290 0 위기는 기회다 여기있는놈들한테 영업해라 ㅋㅋ [5] 익명_6eUc2 (222.116) 2020.07.27 192 0 금갤도 터졋내 신발ㅋㅋㅋ [2] 익명_8LvzN (118.235) 2020.07.27 156 0 정보 [종신계약]-이디스 트윈즈 [4] ㅅㅂㄱㅍㄸ 2020.07.27 1762 2 ??? : 대표님 디씨에서 차단먹으셨다는데요 [7] 꿀때지 2020.07.27 1956 18 정보 [종신계약]-옌 싱 란체스터 [3] ㅅㅂㄱㅍㄸ 2020.07.27 2709 2 금태는 서버기생충해도 봐주는데 [2] 익명_P2KAv (115.145) 2020.07.27 137 0 포럼 활성화를 위한 넥슨의 계략이 아닐까 [4] 익명_cQpzB (39.7) 2020.07.27 115 0 봐 미리 피난처 정하길 잘했지? [2] ㅇㅇ (211.36) 2020.07.27 488 0 젖 [5] 뷰룻 2020.07.27 338 0 그래도 남라에 미리 이주해서 다행이였네 [2] 익명_8i7A9 (219.249) 2020.07.27 161 0 이 광고는 어떤새끼냐 [7] 엘빅 2020.07.27 270 1 씨발 이미지 복붙하면 다깨져서 나오니까 개짜증나네 [1] ㅅㅂㄱㅍㄸ 2020.07.27 113 0 이디스 버그 [2] 테렌스후드 2020.07.27 166 0 카붕이들 개미털기 당한거노?? [1] ㄱㄴㅇㄹㅁ 2020.07.27 128 0 금태갤은 또 왜 터짐? [3] 색인 2020.07.27 122 0 누가 뷰지윤 수영복 움짤로 광고조 만들어라 [2] 퀋 2020.07.27 282 0 공지 [개발자노트 9편] 여름 맞이 이벤트와 스킨, 신규 유닛과 향후 개발 계획 안내 [5] ㅅㅂㄱㅍㄸ 2020.07.27 2813 5 폐쇄된 갤러리는 없다 [2] Cabala 2020.07.27 962 0 광고 또만들었는데 포인트 없다 [2] 퀋 2020.07.27 149 0 하도 광고가 꿀잼이라길래 [1] 익명_P2KAv (115.145) 2020.07.27 185 0 건틀렛 서울시장 지옥으로 보내버림ㅋㅋㅋㅋ [6] 익명_A4Bso (106.102) 2020.07.27 34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7 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