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더미쟝은 템 뭐줘야하노? 엘빅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8 작성일 2020-07-27 08:22:13 https://arca.live/b/counterside/1421541 하시발 지금도 템부족한데세트옵에 보조칸 하나 더 생기면진지하게 장비는 대충끼고 다녀야 할지도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힐데 2020-07-27 08:22:23 비빅비 2020-07-27 08:22:39 꿀때지 2020-07-27 08:23:00 노드왕 2020-07-27 08:23:37 걔 자체 명중 높던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즈 옵션 승부존 [4] 익명_P2KAv (211.36) 2020.07.27 109 0 솔저덱 특징 ㅋㅋ [2] 하와와 2020.07.27 113 0 올인 도박충이 개좋은 이유.EU [5] 페도 2020.07.27 140 0 건틀렛 20연승 첨 해봄 [4] 페이커 2020.07.27 202 0 김유식이고 지랄이고 젤 좆같은 새기는 [6] 야생마상훈쨩 2020.07.27 190 0 구관총 없으면 솔져덱 노답임? [5] 익명_nUxK0 (112.219) 2020.07.27 131 0 건틀렛 마리아 제이크 없으니까 좋다 [2] 하와와 2020.07.27 167 0 카사 꼴짤 달리고싶어도 없어서못달림 [3] 꿀때지 2020.07.27 152 0 남라가 디시보다 좋은점...fact [5] ㅇㅇ (117.111) 2020.07.27 219 3 광고까지 이제 한발 남았다 [4] 페도 2020.07.27 125 0 솔져 스커 피해 떴다 [4] ㅇㅇ (119.205) 2020.07.27 98 0 광고 뭔데 [3] 페이커 2020.07.27 139 0 ~링 어감이 너무 좋음 [5] 하와와 2020.07.27 113 0 솔져 잡을려고 에델은 에바임 [3] 익명_P2KAv (115.145) 2020.07.27 139 0 카사 광고 좀 보려고 새로고침하는데 라오광고밖에 없노 [5] 페이커 2020.07.27 254 0 근데 광고때메 데이터 존나 나감 [5] 참피련 2020.07.27 216 0 카사는 갤 다터진거임? [8] 티아멧 2020.07.27 196 0 이제 진짜 갤질 못하겠음..그냥 남라에서 살꺼임 [7] 페도 2020.07.27 183 0 역시 광고는 근본이 제일인듯 [6] 익명_DLWSJ (220.116) 2020.07.27 223 0 나 줒댐?? [11] 익명_g81Dk (118.235) 2020.07.27 173 0 건틀렛 솔져덱 ㅈ같으면 오새롬써봐 [9] ㅇㅇ (110.15) 2020.07.27 322 0 대피소갤 어차피 또 차단당할거 아님? [2] 람네 2020.07.27 164 0 존나 지들 맘대로 "관리" 하면 그게 디씨임? [3] 페도 2020.07.27 182 0 더미쟝은 템 뭐줘야하노? [4] 엘빅 2020.07.27 148 0 근데 ㄹㅇ 요즘 몇년사이 디씨 분위기 많이변햇어 [5] 꿀때지 2020.07.27 232 0 좆같은 관리랑 가면놀이 싫어서 자유로운 분위기 때문에 디씨가 존나 흥한거 아니었나 [3] 페도 2020.07.27 182 0 나 이거 왤캐 잘함?? [8] 뱅레이 2020.07.27 236 0 이건 또 누가 올렸노 [6] 람네 2020.07.27 168 0 갤터진거보고 느낀게 2개임 [3] 노드왕 2020.07.27 206 0 옌아가 유효타격 2면 디펜더잇으면 소용업는거아냐? [4] 꿀때지 2020.07.27 181 0 오늘 "청부살인" 좀 해볼까 [4] 꿀때지 2020.07.27 145 0 금태갤도 터졌네 [3] 드마슈테 2020.07.27 111 0 아니 ㅋㅋ딴갤은 그렇다쳐도 [5] 하예린 2020.07.27 205 0 남라뷰어 쓰고있는사람있음? [3] 9876 2020.07.27 118 0 금태갤 죽엇노 [6] 웃는삼류 2020.07.27 128 0 건틀렛 이번주 솔저덱 존나 강하네 [1] 페도 2020.07.27 233 0 자기갤러리로 연결되는 광고는 완장이 조정할 수 있으면 안되나 [2] 익명_DLWSJ (220.116) 2020.07.27 108 0 건틀렛 지금 건 메타가 어떻게 되나 [9] 페이커 2020.07.27 207 0 건틀렛 그래도 역시 솔저덱이 강한듯 [6] 하와와 2020.07.27 194 0 진짜 카사는 맨날 처맞노 [3]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7 219 0 남라 지금 밤새면서 앱 만드냐 [3] 야생마상훈쨩 (106.101) 2020.07.27 112 0 건틀렛 옌아가 110인놈 3번만났는데 존나썌잖아 시발 [5] 노드왕 2020.07.27 262 0 커지는 미나링콘 너무좋아 [5] 꿀때지 2020.07.27 127 0 금태갤 막은거 실화냐 [4] 스크류바 2020.07.27 154 0 이거눌렀는데 왜 ㅋㅋㅋㅋ [6] 하예린 2020.07.27 2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7 0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