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기상해서 건틀250포랑 외전싹다도니까 45분정도 걸리던데 나중에 지부에 섞인 다이브랑 레이드하고 건도 250한번 더채우고 전략전도하니까 하루에 대강 2시간하는거같음 어쩌피 자동으로 대부분 굴러가긴하는데 진짜 엄청 신경쓰여
아침에 기상해서 건틀250포랑 외전싹다도니까 45분정도 걸리던데 나중에 지부에 섞인 다이브랑 레이드하고 건도 250한번 더채우고 전략전도하니까 하루에 대강 2시간하는거같음 어쩌피 자동으로 대부분 굴러가긴하는데 진짜 엄청 신경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