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은 무슨 문화 유산 지키미처럼 일하길래


카사갤은 뭐 없었나 생각해보니


매일 쳐 싸운거랑 


애새기들 뒤져서 화장터간거 밖에 없네 ㅋㅋㅋ 


좆망한겜에 좆망한갤이였구나 ㅅㅂ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