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좆댓네 건에 맛들린거같음 노드왕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6 작성일 2020-07-27 11:30:42 https://arca.live/b/counterside/1424475 아까 1시간돌리다보니까 자꾸생각남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힐데 2020-07-27 11:30:57 페이커 2020-07-27 11:30:57 그렇게 건공이 되는거야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7-27 11:31:09 이제 몇번 점수빨리면 때려친다 펼쳐보기▼ 푸별 2020-07-27 11:31:34 서지수 2020-07-27 11:31:36 건이 개빨리끝나서 한판만 더할까? ~> 패배 ~> 아 좆같네 이기고 꺼야지 ~> 이기니까 재밌네 한판만 더할까? 무현반복됨 펼쳐보기▼ 페이커 2020-07-27 11:32:52 양하림 2020-07-27 11:34: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갤 터졌다니까 클로저스 생각나네 [3] 딸기꿀딴지 2020.07.27 276 0 게이들아 니들 왤케 짠하노 [12] 안될꺼뭐있노 2020.07.27 341 0 힐데vs서윤 광고 누가넣음 ㅅㅂㅋㅋ [1] 익명_slbsY (115.86) 2020.07.27 353 0 아 ㅋㅋ [7] 페도 2020.07.27 110 0 아니 대답해줘 유미나로 광고 넣은놈들 뭐냐 ㅋㅋ [5] 졸린개 2020.07.27 196 0 하림이 지금 성능 그대로 3코 되면 쓰냐 [7] 화이트래빗 2020.07.27 131 0 협력사모집 금태한테 귀싸대기 맞아도 안접는 대깨 구함 [15] 뷰룻 2020.07.27 249 0 각힐 뽑은 새끼 접었네 [3] 익명 (218.39) 2020.07.27 137 0 금태야 기밀 케이스 열어줘 [3] 힐데 2020.07.27 101 0 오늘 스킨 ㄹㅇ 왜 안보여줌 [8] 람네 2020.07.27 158 0 건틀렛 차마 솔저덱에 가브리엘은 넣기가 좆같다 [6] 노드왕 2020.07.27 222 0 지수 눈나는 스킨 안나오나 [1] 페이커 2020.07.27 76 0 협력사 가끔 복귀하기도 함 [3] 느금태 2020.07.27 99 0 근데 생각해보니 카사갤 죽은거 ㅈㄴ어이없네 [1] 서지수 2020.07.27 132 0 협력사는 근성이다 [3] 야생마상훈쨩 2020.07.27 76 0 스킨 더미 사줄까 옌 사줄까 고민중 [2] 익명 (218.39) 2020.07.27 142 0 남라는 안좋은게 카사에 집중해야되네 [5] 서지수 2020.07.27 171 0 아 애들 슬금슬금 접기 시작하네 [3] 타마린느 2020.07.27 187 0 갤드 없나요 [2] 익명_xIyAV (180.69) 2020.07.27 358 0 광고좀 잘만들어좀 [1] 익명_08jsv (118.235) 2020.07.27 187 0 창작 광고짤 연습삼아 하나 만들어봣다....gif [5] 꿀때지 2020.07.27 509 0 내 폰에 이런 기능이 있었구나 [9] 엘빅 2020.07.27 147 0 걍 뉴비면 현질해서 은퇴계사라 [2] 서지수 2020.07.27 151 0 건틀렛 좆댓네 건에 맛들린거같음 [7] 노드왕 2020.07.27 216 1 카사 광고는 왜 이렇게 안보이냐 [1] 페이커 2020.07.27 139 0 늅새기 기준으로 먹고 시작할것들 [2] 야생마상훈쨩 2020.07.27 127 0 이지수 오늘까지 딱 먹을수있는데 [11] 람네 2020.07.27 214 0 건틀렛 썬볼 지상피해껴도 [4] 양하림 2020.07.27 319 0 건틀렛 생각보다 솔져덱으로 빽도덱 할만함 [2] 페이커 2020.07.27 191 0 진짜 광고 가은이 눌렀는데 붕괴채널로 가네 [1] 미나링 2020.07.27 165 0 19금 짤 올라오는거 왜캐 천박함 [4] 서지수 2020.07.27 282 0 님들 모의작전 퀘스트 3일남은거임?? [9] 븝유 (174.225) 2020.07.27 133 0 이번주 백도어충들 극혐이네 ㅋㅋㅋㅋㅋ [2] 고기먹고싶다 2020.07.27 121 0 ✋질문 뉴비 이거 중국인은 어떻게얻음? [9] 익명_qe15d (1.242) 2020.07.27 273 0 나무갤은 서버비 뭘로범 [2] ㅇㅇ (211.199) 2020.07.27 522 0 에델도 마왕 맞네 [4] ㅇㅇ (223.38) 2020.07.27 358 0 걸건은 왜 안터지냐 [2] 익명_Ep0gI (1.234) 2020.07.27 124 0 오 이제 그럼 대놓고 벗겨도 되는거야? [2] 한펭 2020.07.27 198 1 여기도 정식으로 이주함? [4] ㅇㅇ (221.142) 2020.07.27 269 0 카사 광고타면 왜 라오나 붕피로 가냐? [3] 익명_3yNa4 (59.23) 2020.07.27 337 0 ? [6] 양하림 2020.07.27 348 0 ✋질문 뉴비 여기서뭐키우면됨? [8] 익명_qe15d (1.242) 2020.07.27 189 0 여기 광고는 왜 이렇게 처량하냐 [5] LeftSter 2020.07.27 2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7 11: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