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남은 씹덕마갤들이랑 뒤진 씹덕마갤들 비교해서 강화된 아청법인지 먼지 그거 기준삼으면은 터져버린 씹덕 마갤들은 터질이유가 하나이상씩은 있었던거 같은데
카사스비갤은 터질이유가 뭔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