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옌도 성능 좋은거였음? 익명_M8gax (121.1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49 작성일 2020-07-27 14:43:05 https://arca.live/b/counterside/1428091 처음 나온날에는 구데기라고 들었는데 의외로 좋나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야스왕 2020-07-27 14:44:06 구린거같은데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07-27 14:45:21 범용은 아닌듯 아다리가 맞아야 쓰는듯 펼쳐보기▼ 꿀때지 2020-07-27 14:47:41 익명_QVUzP (143.248) 2020-07-27 14:48:59 삭제 수정 스나 살리기가 어려워서 날뛰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건틀렛콘 한번 낭낭하게 달아보거라 [12] 녹황색채소 2020.07.27 131 0 그 많던 분탕들은 어디로 갔을까 [6] ㅇㅇ (175.198) 2020.07.27 360 0 복귀뉴비 1일 결과 [15] 카린임 2020.07.27 246 0 디시콘 검열도 없는 이곳이야말로 천국이다 [5] 야스왕 2020.07.27 150 0 진지하게 카사 어떰? [14] 초코에몽 2020.07.27 222 0 여긴 분위기가 나무위키랑은 완전 딴판이네 [2] 익명_YFFzT (14.35) 2020.07.27 194 0 니네도 이터 사가면서 돌리냐 [2] 야생마상훈쨩 2020.07.27 151 0 디시앱처럼 앱만 제대로된거있으면좋겠다 [1] 야스왕 2020.07.27 102 0 신기하게 사람 없는곳은 노터치네 [2] 포포코 2020.07.27 200 0 이제 여기가 대피소임? [8] 오새린 2020.07.27 209 0 현실에선 좆밥이던 내가 이세계에선 3대장?! [2] 람네 2020.07.27 220 0 나무라이브 적응 1일차.. 너무 행복하다 [6] 야스왕 2020.07.27 179 0 분탕련도 광고에 나오네 하와와 2020.07.27 159 0 개새끼들아 광고 어그로 ㅅㅌㅊ네 ㅋㅋㅋ [3] 반고닉 2020.07.27 245 0 건 왤케 빡셈 [3] 익명_LxVsZ (125.138) 2020.07.27 162 0 더미 연협은 좀 야함 [2] 스크류바 2020.07.27 225 0 신캐 움짤 필요함? [4] 포포코 2020.07.27 184 0 창작 의외로 가은이 광고판이 없네 [7] 람네 2020.07.27 285 0 스커 3대장 딱 정해드림 [5] 하와와 2020.07.27 207 0 이벤맵만 돌리다보니 [2] 야생마상훈쨩 2020.07.27 125 0 누가 이천쌀축제라고했냐? [9] 서지수 2020.07.27 600 6 각힐응디 든든해서 몸약한얘들 쓰기좋은듯 [1] 익명_TOWaz (175.223) 2020.07.27 401 0 더미 면간하기 vs 응우옌이랑 야외착의야스 [3] 야스왕 2020.07.27 177 0 옌도 성능 좋은거였음? [4] 익명_M8gax (121.132) 2020.07.27 249 0 더미 표정 개꼴려 [4] 베루 2020.07.27 238 0 다시 포인트 벌어놨다 [7] 뱅레이 2020.07.27 218 0 광고가 재밌네 [1] 익명_kgwtK (1.233) 2020.07.27 119 0 갤보다 글리젠도 빨라지고 댓글도 늘어났네 [6] 익명_YFFzT (14.35) 2020.07.27 185 0 건틀렛 에델 솔져대용아니고 그냥쓰기도좋음 [3] 익명_TOWaz (175.223) 2020.07.27 255 0 옌이 솔저덱 상대로 그렇게 쌔냐?? [4] 익명_f1ENS (111.118) 2020.07.27 357 0 아니 카사 이천쌀축제하면서 왤케 사람이 많음 [9] 야스왕 2020.07.27 244 0 욕심은 화를 부른다 [3] ㄱㄴㅇㄹㅁ 2020.07.27 123 0 그냥 솔져덱은 그 주의 밴에 따라 강함의 정도가 측정됨 페이커 2020.07.27 86 0 아이폰은 웨쓰는거임? [7] 익명_TOWaz (175.223) 2020.07.27 175 0 광고 진짜 씹좋은 기능인듯 [2] 노박사 2020.07.27 142 0 옌이나 에델이나 보면 계속 솔져덱 견제용으로 만드는것같은데 [2] 람네 2020.07.27 190 0 주문하신 솔저 쎄보이는짤 [2] 꿀때지 2020.07.27 242 0 화면 분할 안 되는 스마트폰이 있다고? [1] 화이트래빗 2020.07.27 83 0 이번 신캐 더미 빼고 쓰레기인줄 알았더니 [1] 익명 (218.39) 2020.07.27 174 0 요즘 갤럭시폰 마려움 [6] 람네 2020.07.27 191 0 공략 메카닉 키울거 딱 정해준다 [11] 느금태 2020.07.27 988 0 건틀렛 구관총이 좆사기라고 느낀게 페이커 2020.07.27 227 0 아니 근데 진지하게 솔져가 존나 세보이네? [8] 구국영웅의불빛조강현 2020.07.27 162 0 금태 짤림? [4] 익명_zlemn (220.76) 2020.07.27 1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7 1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