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계기도 존나 얄팍하네 익명 (218.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71 작성일 2020-07-29 10:06:17 https://arca.live/b/counterside/1453276 힐데나 주시윤은 숨겨둔 힘을 발휘할때는존나 뽕찼었는데 유미나는 그런것도 없음이게 주인공이냐 금태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비빅비 2020-07-29 10:06:33 꿀때지 2020-07-29 10:10:0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달은 과연 주시윤일까? [2] 익명 (218.39) 2020.07.29 106 0 롤도 나무라이브 채널 생겻네 곽두철 2020.07.29 88 0 유미나 각성은 검 뽑아 쓰는게 각성이잖아 [2] 익명_u2got (59.18) 2020.07.29 143 0 나무가 그래도 디시보단 홍보효과가 좋네 [4] 히마리 2020.07.29 180 0 8월부턴 출첵판에 채용권도 없어질거임 시루룬 2020.07.29 62 0 치후유인가 얘 꼴리는데 쓰면안되나요??? [7] ㅇㅇ (222.96) 2020.07.29 207 0 출석 보상에 기밀채용 넣어줘~ [1] 드마슈테 2020.07.29 121 0 이수연 부사장 스킨 나와야겠네 [6] 히마리 2020.07.29 242 0 이년 출시하면 동네방네 소문내라 [6] 익명_eyHJK (121.143) 2020.07.29 213 0 건틀렛 헤헤 마스터왓당 [4] 닝기루 2020.07.29 171 0 씨123456789발ㅏㅏㅏㅏㅏㅏㅏㄹ [7] 페이커 2020.07.29 183 3 다음은 각성주시윤임? [3] 히마리 2020.07.29 166 0 점점 미쳐가는 나라 [5] 익명 (218.39) 2020.07.29 186 0 흩어진 기록좀 아이템으로 바꿔주지 [1] 74 2020.07.29 123 0 야 이거 너네집 애냐? [8] 익명_eyHJK (121.143) 2020.07.29 240 0 진짜는 각성 주시윤이지 [5] 하와와 2020.07.29 221 0 히오스 광고 시발 ㅋㅋㅋ 곽두철 2020.07.29 100 0 각성 미나링은 무료뽑 없어? [1] ㅇㅇ (185.169) 2020.07.29 148 0 리플레이서 서윤 안내는 이유 ㅋㅋ [2] 하와와 2020.07.29 206 0 전에 누가 유미나 시즌2 나오기전에 각성 나올거라 했는데 [1] 익명 (218.39) 2020.07.29 167 0 각성 미나링은 스토리 있었음? [6] 드마슈테 2020.07.29 216 0 님들 이겜 2.0에 각성캐릭 나온다면서요 [6] 시루룬 2020.07.29 218 0 ㅋㅋ 건공광고 봐ㅛ다 [2] 꿀때지 2020.07.29 174 0 각성계기도 존나 얄팍하네 [2] 익명 (218.39) 2020.07.29 271 0 자는데 밤낮이 어딨어~ [3] 히마리 2020.07.29 123 0 각성캐 무뽑 한번씩 하다보면 언젠가 한개는 먹겠네 [4] 익명_XCdap (14.35) 2020.07.29 141 0 솔직히 미나링이 예쁘긴해 [8] 엘빅 2020.07.29 270 0 이번 이벤트 총 하나만 더 먹었으면 좋겠다 1q2w3 2020.07.29 79 0 부사장 짤 모음 겉은거 없습니까? [1]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23 0 빙고 마지막날 남은 티켓 [4] 꿀때지 2020.07.29 137 0 사실 건 천천히 해도 되긴 해 [6] 히마리 2020.07.29 154 0 유미나 각성 각성 갖지도 않음 [3] 익명 (218.39) 2020.07.29 269 0 협력사모집 하드22 댕댕이 잡고싶은 늒네잇냐???????????? [3] 꿀때지 2020.07.29 231 1 각미나 솔저는 잘 잡지 않을까? [1] 74 2020.07.29 135 0 건틀렛 루썬 막상써보니 오히려 점수 떨어지던데 [4] 익명_fNfsc (223.38) 2020.07.29 224 0 오 시발 나한테 왜이래 [10] 시루룬 2020.07.29 183 -5 근데 각성미나링 너무 물몸일 것 같은데 [4] 하와와 2020.07.29 172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꼴림케 [4] 페도 2020.07.29 285 6 이벤하고 보급작전하고 건포 빼면 할거도 없는데 히마리 2020.07.29 64 0 와 다음주에 각성캐 나올줄 알앗는데 바로나오네 [1] 익명_q7kRQ (58.232) 2020.07.29 119 0 각성유미나 무임? [2] 익명_KGra0 (211.219) 2020.07.29 142 0 건틀렛 와 좆댐 건 하니까 위가 쓰림 [7] 노드왕 2020.07.29 160 0 카린 웡 이년 좋음? [7] 엄 2020.07.29 190 0 미나링 ㄹㅇ 천장스택 초기화용으로 낸것같음 [2] 람네 2020.07.29 206 0 내일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페도 2020.07.29 2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