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밤좌나 이디스가 없을 확률이 높고 쟤네 두명있다고 막는것도 아님


그나마 조각작으로 겨우 파밍가능한 제이크가 희망인데 제이크마저 밴인 상황


루미 지옥도 펼쳐지는 중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