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고인물들도 루썬 못막아서 맞테러가는데 뉴비 입장에선 답없게 느껴질듯 ㅇㅇ (119.2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0 작성일 2020-07-29 12:24:26 https://arca.live/b/counterside/1454969 빠밤좌나 이디스가 없을 확률이 높고 쟤네 두명있다고 막는것도 아님그나마 조각작으로 겨우 파밍가능한 제이크가 희망인데 제이크마저 밴인 상황루미 지옥도 펼쳐지는 중 ㄷㄷ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노드왕 2020-07-29 12:25:28 루썬 진짜 캐바캐임 어떤덱은 존나 살살녹아서 역으로 터는데 딴놈은 또 썬볼이 의외로 오지게쳐서 그대로끝나는경우도있음 펼쳐보기▼ ㅇㅇ (119.205) 2020-07-29 12:26:49 삭제 수정 윗동네에선 패만 안꼬이면 중장갑함이 아닌 이상 걍 순살 치킨 만들어버림 펼쳐보기▼ ㅇㅇ (119.205) 2020-07-29 12:27:04 삭제 수정 함선 패기 ㅈ망겜되버림... 펼쳐보기▼ 노드왕 2020-07-29 12:27:54 이제 곧 중전함 이딴거 나올듯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몸보다 더 솔직한건 지갑아님?? [3] 익명_Jiw2C (220.81) 2020.07.29 102 0 복귀러 각힐뽑았당 [9] ㅂㄱ 2020.07.29 201 1 이 와중에 존나 무서운 점 [7] 고기먹고싶다 2020.07.29 179 0 근데 이렇게되면 [4] 뷰룻 2020.07.29 179 0 나유빈은 안뽑을텐데 미나링은 뽑고싶다.. [1] 람네 2020.07.29 185 0 제이크 + 신디 = 6코 [1] 1q2w3 2020.07.29 89 0 안뽑는다고해도 몸은 솔직할거같음 [7] 노드왕 2020.07.29 127 0 뉴디트인데 역시 각미나 필요없을거같다 [2] 던붕이 2020.07.29 153 0 천장 견적 내보고 생각해보니까 [4] ㅇㅇ (14.39) 2020.07.29 123 0 미나링 일러 근데 ㅈㄴ성숙해졌네 [4] 서지수 2020.07.29 152 0 ㄹㅇ 개나소나 각성함 [3] 엘빅 2020.07.29 155 0 ㄹㅇ 얼터서윤 대비하면서 채용권이나 긁어모으는게 나아보임 [7] 람네 2020.07.29 162 0 뉴비 구관총 먹고싶음.. [4] 익명_bl0Nd (27.115) 2020.07.29 115 0 창렬의 대명사인 붕괴보다 신캐 뱉는 속도가 빠르네 [2] ㅇㅇ (119.205) 2020.07.29 174 0 각성 유미나 안꼴림 익명_VH8bv (112.152) 2020.07.29 79 0 아니 개나소나 각성하네 [4] 노드왕 2020.07.29 131 0 미나링 허벅지에 목 쫄리고 싶다 [1] 익명_u2got (59.18) 2020.07.29 130 0 각미나 천장 50만 미쳤네 ㄹㅇ [1] 익명_t8K9N (219.249) 2020.07.29 147 0 지부미션 승부존 [4] 웃는삼류 2020.07.29 116 0 각성캐들 존나 뱉어내네 ㅋㅋ [2] 몰포 2020.07.29 147 0 좀 귀엽네 [5] 뇨림 2020.07.29 141 0 각미나특) 각수연 나오면 찬밥신세행 ㅋㅋ ㅅㄱ [5] 람네 2020.07.29 214 0 이럴꺼면 유미나 천장찍게 존버했지..... [4] 익명_GMIdS (175.195) 2020.07.29 132 0 고인물들도 루썬 못막아서 맞테러가는데 뉴비 입장에선 답없게 느껴질듯 [4] ㅇㅇ (119.205) 2020.07.29 130 0 남라 커뮤가 카사 역사상 제일 쾌적한듯 [3] 익명_Mt6tN (112.150) 2020.07.29 177 0 뉴비 반나절 찍먹 해봤다 [15]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7.29 284 0 근데 진짜로 각힐은 꼴렸는데 각미나는 별로 안끌림 [2] 노드왕 2020.07.29 112 0 각미나 요약... [2] 분충 2020.07.29 165 2 근데 뉴비들이 할만하다고 해줘서 더 슬픈거 같아 [4] 1q2w3 2020.07.29 160 0 1개월차 뉴비 루미때문에 책상 존나 쎄게 내려쳤음 [8] ㅇㅇ (223.39) 2020.07.29 166 0 전략전 100연승 깨졌네 [1] 람네 2020.07.29 198 0 선생님들 카사 할만해졌나요 [5] 익명_EZlhT (14.34) 2020.07.29 188 0 디시 카사갤 아직도 복구안해줌? [3] 익명_Mt6tN (112.150) 2020.07.29 198 0 정보 유미나 기밀채용 천장 견적 [16] ㅇㅇ (14.39) 2020.07.29 743 3 어찌됐든간에 각미나 현질해야 되네 [3] 선반위곰인형 2020.07.29 195 0 정보 [정보] 카운터사이드 모든사원 움짤 종합링크 (스킨포함) [19] 포포코 2020.07.29 13559 12 쿼츠는 어떻게 사야 이득임? [2] 이디스애호해 2020.07.29 210 0 스탯만 봐서는 각미나 건에선 못쓰는 거 아님? [6] 고기먹고싶다 2020.07.29 261 0 각미나 핫팬츠 개 꼴임 [1] 익명_u2got (59.18) 2020.07.29 148 0 픽시브에 있던 더미 수영복짤 [4] 익명_fp5YO (223.39) 2020.07.29 232 6 나 진짜 대깨카이긴 한가봐 [8] 서지수 2020.07.29 167 0 이겜하면서 느끼는게 [5] 초코에몽 2020.07.29 164 0 다들 보급소 털음? [6] 토깡이 2020.07.29 160 0 창작 둠칫둠칫 광고 올렸다 [5] 노드왕 2020.07.29 326 2 내일 기대되는 건 하나 있다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