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각성자체가 뜬금없는건 맞긴하지않나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2 작성일 2020-07-29 12:44:24 수정일 2020-07-29 12:45:21 https://arca.live/b/counterside/1455265 뭔시발 시즌1이후 뭐하나 설명도없더니 나 각성했어용 ㅎㅎ 하고 튀어나오는것도보면 제정신은 아닌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1q2w3 2020-07-29 12:44:51 말만 각성이지 그냥 월광이자나 펼쳐보기▼ 익명_DLWSJ (59.5) 2020-07-29 12:45:02 삭제 수정 애초에 이지수 일러북 보면 각성캐도 아니었지. 펼쳐보기▼ 참피련 2020-07-29 12:45:41 그냥 한탕칠려고 막 내는거지 펼쳐보기▼ 힐데 2020-07-29 12:45:45 힐데 2020-07-29 12:45:52 노드왕 2020-07-29 12:46:10 익명 (183.98) 2020-07-29 12:46:11 삭제 수정 누가봐도 서윤 타이밍인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후유 능력치는 상향하면 안됨 [1] 시루룬 2020.07.29 86 0 카사가 잘만든 게임인거는 ㅇㅈ하는데 [5] Sian 2020.07.29 186 0 미나링이랑 쥬지윤 중졸임? [5] 행로 2020.07.29 164 0 융핵처럼 명함이나 뭐 다른걸로 교환하는 요소는 있을것같은데 [2] 람네 2020.07.29 95 0 바이너리는 ㄹㅇ 수급처 늘려야함 [1] 엘빅 2020.07.29 86 0 이 븅신들은 지들이 쓴 스토리도 모르노 [10] 던붕이 2020.07.29 290 0 근데 보통 밸패한다면 [2] ㄴㄹㅇㄷ 2020.07.29 97 0 세트바이너리 내용임 [2] 토깡이 2020.07.29 119 0 존나 웃긴 게 [1] 힐데 2020.07.29 83 0 세트바이너리 뭐시기는 획득처없나 [4] 노드왕 2020.07.29 112 0 유입들 필독 [7] 헥토르 2020.07.29 201 0 변태적으로 카사하는 법 3가지 [1] 힐데 2020.07.29 599 0 건틀릿 점점 현질빨로 만드려는 노력이 보이네... [1] 서지수 2020.07.29 125 0 그래도 알음알음 내실 다지고는 있는거 같음 [2] 느금태 2020.07.29 134 0 세트 바이너리 50개에 5천 주화가 넘음? ㄷㄷ [6] ㅇㅇ (119.205) 2020.07.29 147 0 치후유 상향됨? [5] 시루룬 2020.07.29 139 0 섭종했으면 좋겠다 [3] ㅇㅇ (14.39) 2020.07.29 130 0 공지 추가됨 [12] 토깡이 2020.07.29 231 0 각미나없으면 그림자전당 이런거 꼬운구간있을까봐 불안한데 [5] 노드왕 2020.07.29 116 0 근데 진짜 한탕이면 신캐만 띡 냈겠지 [5] 엘빅 2020.07.29 219 0 월정액제한을 드디어두네 [1] 익명_MZgvh (125.180) 2020.07.29 162 0 흑주돈 지금 어떤심정일까 [4] 서지수 2020.07.29 167 0 근데 대체 얘네는 언제까지 한탕 노리노 [2] 1q2w3 2020.07.29 124 0 솔직히 각성자체가 뜬금없는건 맞긴하지않나 [7] 노드왕 2020.07.29 162 0 핑챙년은 왜 상향 안하냐 [6] 익명_u2got (59.18) 2020.07.29 125 0 근데 이거 진짜 잘찍지않았냐?? [12] 서지수 2020.07.29 178 0 개어이없네 치아가는 상향하면서 [8] 노드왕 2020.07.29 199 0 뽑아내는거보니 한두탕 더하고 섭종할듯 [6] 익명_xc3jH (119.201) 2020.07.29 180 0 미나링 볼때마다 점점 이뻐보이네 [4] 익명 (183.98) 2020.07.29 127 0 오늘 하루종일 첸한거같은데 [6] 토깡이 2020.07.29 143 0 1842 [7] 익명_Fv721 (59.14) 2020.07.29 163 4 남라 사진은 몇개까지 가능? [2] 익명_FACRq (110.15) 2020.07.29 79 0 이번주 건 썬볼 ㄹㅇ 존나깝침ㅋㅋ [6] 익명_4JES1 (211.47) 2020.07.29 163 0 다들 유미나 안뽑았으면 좋겠다 [2] 토깡이 2020.07.29 141 0 유미나가 솔저를 썰수있을까 [4] 익명_MZgvh (125.180) 2020.07.29 169 0 각미나 보1지말고 상향대는 치아가나 예상해보자 [4] 노드왕 2020.07.29 148 0 김철수 각성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3] 익명_qs4OH (118.35) 2020.07.29 108 0 근데 그림자전당 얼마나 어렵게 낼려는걸까?? [4] 서지수 2020.07.29 137 0 만포 넘겼는데 광고할거 있나? [4] 포포코 2020.07.29 143 0 몸보다 더 솔직한건 지갑아님?? [3] 익명_Jiw2C (220.81) 2020.07.29 101 0 복귀러 각힐뽑았당 [9] ㅂㄱ 2020.07.29 201 1 이 와중에 존나 무서운 점 [7] 고기먹고싶다 2020.07.29 178 0 근데 이렇게되면 [4] 뷰룻 2020.07.29 179 0 나유빈은 안뽑을텐데 미나링은 뽑고싶다.. [1] 람네 2020.07.29 185 0 제이크 + 신디 = 6코 [1] 1q2w3 2020.07.29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2: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