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겜은 운영이 개좆박은거임? 두리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92 작성일 2020-07-29 13:20:10 https://arca.live/b/counterside/1455681 광고 보면 게임 퀄은 괜찮은거 같은데왜 망겜이야?존나 하도 망겜망겜 거려서 물어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람네 2020-07-29 13:20:21 푸별 2020-07-29 13:20:32 푸별 2020-07-29 13:20:55 인겜은 괜찮은데 개발사가 유저한테 엿을 줌 펼쳐보기▼ 000 2020-07-29 13:21:03 운영이 좆박음 펼쳐보기▼ 두리안 2020-07-29 13:21:38 그럼 퀄은 둘째치고 겜은 재밋음? 펼쳐보기▼ 000 2020-07-29 13:22:18 재미는 있음 패치노트볼때마다 좆같아서 그렇지 펼쳐보기▼ 익명_DLWSJ (59.5) 2020-07-29 13:21:06 삭제 수정 해보지않으면 절대이해못하지 펼쳐보기▼ 헥토르 2020-07-29 13:21:42 매주 패치때마다 개발사가 분탕치는데 게임이 정상일리가 있나 펼쳐보기▼ 익명_2Mn3z (59.24) 2020-07-29 13:22:03 삭제 수정 -편- 펼쳐보기▼ 힐데 2020-07-29 13:23:11 힐데 2020-07-29 13:23: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시윤도 스커로나오면 ㄹㅇ 스커 너무많은데 [5] 익명_Z0HCL (180.70) 2020.07.29 151 0 각성 주시윤은 반격캐 아님 [5] 시루룬 2020.07.29 143 0 스토리가 문제냐 매출이문제지 ㅋㅋㅋㅋ [6] 익명_LyeH3 (125.128) 2020.07.29 238 0 용혈 쥬지윤 ㅋㅋㅋ [6] 이디스애호해 2020.07.29 203 0 각성 유미나 이해 안되는점 [6] 파 2020.07.29 209 0 각성유미나가 벌써나옴? [8] 오새린 2020.07.29 794 0 아 ㅋㅋ 솔저새끼들 딱대라 ㅋㅋ [6] 이디스애호해 2020.07.29 249 0 유미나를 거르면 다음 각성캐 먹기가 쉬워지겠지 [3] 익명_SlSlO (124.54) 2020.07.29 251 0 카사하면서 느낀점 [13] 토깡이 2020.07.29 403 0 처녀옵보소 [6] 토깡이 2020.07.29 197 0 가입했다 카붕이들! [18] 갓금태 2020.07.29 259 1 5t표준 금형도 미리 만들어놔야함? [4] 익명_Wa5mB (80.83) 2020.07.29 154 0 리더의 자지 보고옴 [13] 익명_d6WXX (175.117) 2020.07.29 293 0 내일 얘들 장비싹다빼고 끼워주는거 1시간은걸릴듯 [3] RH 2020.07.29 121 0 류금태 악마짤 고화질 있냐? [2] 포포코 2020.07.29 666 0 지피지방스충 350개 있는데 [6] 익명_qGKy4 (27.35) 2020.07.29 181 1 닥등이가 닥쳐등신아면 각등이는 뭐임 [3] 고기먹고싶다 2020.07.29 211 0 이제 각힐 카케 보조무기로 나옴ㅋㅋ [2] 헥토르 2020.07.29 137 0 너 눈을 왜 그렇게 떠 [4] 람네 2020.07.29 184 0 월정액 141남았다 [4] 9876 2020.07.29 150 0 미나링 스커로 바뀌나? [5] 이디스애호해 2020.07.29 174 0 힐데는 개꼴렸는데 미나링은 안꼴린다 [3] RH 2020.07.29 190 0 사실 각힐에도 옥의 티는 있음 힐데 2020.07.29 131 0 이겜은 운영이 개좆박은거임? [11] 두리안 2020.07.29 292 0 각등이 급하게 만들었나봄 옥의 티 있음 [6] 힐데 2020.07.29 484 0 월정액 조진거 나만 두렵냐...? [3] 익명_LyeH3 (125.128) 2020.07.29 226 0 돈은 어디서 벌어? [3] 카린임 2020.07.29 112 0 일반옵션 변경튜닝+옵션증가튜닝+세트튜닝 [4] 이디스애호해 2020.07.29 124 0 뉴비때 t2에다 튜닝쓴거 발로차버리고싶다 [7] 노드왕 2020.07.29 171 0 주인공캐릭을 다뽑아야됨 ㅋㅋㅋ [6]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199 0 그래서 각힐이 어떻다고? [7] ㅇㅇ (121.165) 2020.07.29 238 0 아 씨발 좆됬다 미래시발동했다 [4] 서지수 2020.07.29 183 0 컨소시움 개발 끝내면서 글섭 열거같은데 [4] ㅇㅇ (185.169) 2020.07.29 166 0 야! 류금태! [4] 익명_jyrjL (27.115) 2020.07.29 152 1 근데 각미나 낼거면 각미나나 각힐데를 배포캐로 줫어야지 [6] 웃는삼류 2020.07.29 193 0 남캐냐 여캐냐 [12] 도박중독 2020.07.29 261 0 닥등이가 각등이로 오면서 바뀐 거 있음 [4] 힐데 2020.07.29 178 -1 장비 만든거 맨날 돌려쓰는데 ㅋㅋ [6] 람네 2020.07.29 166 0 좋다 ㅋㅋ 지금 출항한다ㅋㅋ [2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7.29 330 2 짤녀 내 오나홀이면 자러감 [7] 엘빅 2020.07.29 188 0 배포캐로 줄줄 알았는데 [14] 헥토르 2020.07.29 281 0 근데 특정장비만 셋옵있는거면 그거대로 난리나는데 [6] 노드왕 2020.07.29 153 0 이시각 씨발병신.jpg [11] 서지수 2020.07.29 245 3 카린쟝 음란수영복 오늘도 안올라오내ㅠㅠ [2] 궁딩 2020.07.29 170 0 결심했다 [11] 뇨림 2020.07.29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