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겜 과금구조 어떻냐? 김치겜+n사답게 안지르면 못살아남는 구조냐 설마?

2. 리세해야함?

3. 설마 pvp위주냐?

4. 일러는 좀 껄리냐?

5. 개발사/퍼블리셔가 사람 좃같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애들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