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임 궨찮은데 왜욕먹는거야 왜살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92 작성일 2020-08-01 13:44:29 https://arca.live/b/counterside/1505727 운영이야 뭐 소좆이랑 벽람하다와서 얼마나 좆같게해도 상관은 없을거같고게임도 뭐 쓱싹 터치만해주면 돠는데 그리 하지말라는 이유는 잘 몰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바닐라a1 2020-08-01 13:44:49 서지수 2020-08-01 13:44:59 나혼자 재밌는거 하려고 펼쳐보기▼ 힐데 2020-08-01 13:45:06 람네 2020-08-01 13:45:07 NepPen 2020-08-01 13:45:16 소좆 벽람은 애교지 펼쳐보기▼ 왜살아 2020-08-01 13:45:46 잉? 펼쳐보기▼ Sian 2020-08-01 13:46:38 할 수록 좆같아짐 펼쳐보기▼ Sian 2020-08-01 13:45:17 이제 곧 알게됨 펼쳐보기▼ 비빅비 2020-08-01 13:45:19 엘빅 2020-08-01 13:45:23 넌 좀 닥치고 있어 얼간아 펼쳐보기▼ 익명_yNPdi (125.177) 2020-08-01 13:45:23 삭제 수정 현질을 하면 점점 좆같아지고 무과금으로 계속 하면 그러려니 펼쳐보기▼ 파 2020-08-01 13:45:46 소좆벽람은 카사의 비하면 애기지 ㅋㅋ 펼쳐보기▼ 익명_xfywh (122.32) 2020-08-01 13:45:50 삭제 수정 갓겜이라 나만할려고 ㅎㅎ 펼쳐보기▼ 토깡이 2020-08-01 13:46:22 양하림 2020-08-01 13:46:2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01 13:48:29 근데 사실 타겜에 비해 그리 창렬한 건 아닌 것 같은데 줬다 뺐는 게 ㅈㄴ 꼬움 펼쳐보기▼ 푸별 2020-08-01 13:50:41 더미 2020-08-01 13:50:54 나도 소좆 벽람 다 해봤지만 카사 전설이다 펼쳐보기▼ 익명_nP8xU (61.83) 2020-08-01 13:58:59 삭제 수정 원래 없는 애들은 그럴만도 하겠다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8-01 14:52:43 위에처럼 줬다 뺏는게 좃같은거의 원인이지 전체적으로 보면서 다른겜이랑 비교하면 그렇게 좃같은것도 아님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는 각힐이랑 비교해서 어떰? [3] ㅇㅇ (106.101) 2020.08.01 141 0 공속 유미나 [4] 익명_tlweF (58.232) 2020.08.01 227 0 아 내일 카린 스킨뜰생각에 벌써부터 쥬지선다 [1] 스크류바 2020.08.01 185 0 이런 씹 [18] 왜살아 2020.08.01 222 0 나도 건모티콘 쓰긴함 [4] 토깡이 2020.08.01 176 0 왜 이거보니까 카사가 제일 먼저 떠오르냐 [3] ㅇㅇ (39.7) 2020.08.01 252 0 카사 예측이 매번 웃긴게 [3] 파 2020.08.01 127 0 근데 선별채용 샤오린은 잘뜨는편임? [6] 왜살아 2020.08.01 334 0 레지나 어디서씀 [6] 분충 2020.08.01 169 0 Ssr 뽑으면 기뻐야 되는데 [6] Sian 2020.08.01 197 0 아 ㅋㅋㅋㅋ [3] 파 2020.08.01 234 0 가디언테일즈는 패러디 오마주 밈으로 칭찬 받는데 [8] 카붐 2020.08.01 372 1 실비아가 근데 그렇게 좋냐 [8] Sian 2020.08.01 193 0 카사 특) [5] 익명_YO9GO (210.117) 2020.08.01 195 0 건모티콘 쓰는애들은있어도 린시엔 연타하는애들은 없던데이제 [3] 서지수 2020.08.01 135 0 임신한 미나링.. [1] 람네 2020.08.01 208 0 각미나한테 사장이 사복 사준다고 하잖아 [2] 파 2020.08.01 197 0 나도 이제 뉴비 아니니 팁좀 적어도 되냐 [6] Sian 2020.08.01 193 0 이제 진짜 보이는놈만 보이는데 아직도 건모티콘 쓰는애 있더라 [7] 익명_1EZuj (27.35) 2020.08.01 184 0 ㅋㅋㅋ 광고 씨발 ㅋㅋㅋ [8] 파 2020.08.01 234 1 확실히 첫날보단 점점 화가 풀리는듯 [8] 엘빅 2020.08.01 246 0 이거 진짜 실환가..... [11] 익명_Qu3ep (14.46) 2020.08.01 276 0 상성뎀지가 몇임? [2] 익명_ul0Yu (14.42) 2020.08.01 167 0 게임 궨찮은데 왜욕먹는거야 [20] 왜살아 2020.08.01 292 0 팬드 한국인이었냐? [12] 익명_Fdwrk (124.54) 2020.08.01 222 0 연습맵 몹 스트라이커 타입맞지? [3] 익명_ul0Yu (14.42) 2020.08.01 92 0 정보 너무 부족하다 [8] umtyson 2020.08.01 172 0 카바~ [11] 초코에몽 2020.08.01 151 0 역시 금태야 [2] Sian 2020.08.01 125 0 솔직히 여태 1.0천룡인뽕으로 겜함 [4] ㅇㅇ (106.101) 2020.08.01 169 0 남은 수영복 강소영 카린임 [3] 비빅비 2020.08.01 168 0 각미나 등장은 존나 멋있게 하는데 [1] 익명_yNPdi (125.177) 2020.08.01 137 0 아무리 생각해도 [9]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01 180 0 미나링이 너무 예뻐서 고민 [6] 람네 2020.08.01 163 0 다음 신캐 픽업풀에 구관총껴조 [6] 양하림 2020.08.01 118 0 협력사 8명 뒤졌네 [4] 익명_yNPdi (125.177) 2020.08.01 116 0 이거 대체 언제 고쳐짐? [2] 익명_B4oq4 (220.77) 2020.08.01 118 0 대답해봐 미나링...... [15] 꿀때지 2020.08.01 233 0 각서윤 다시 안그릴꺼 같음 [2] ㅇㅇ (106.101) 2020.08.01 152 0 썬볼만 보면 숨이 턱턱 막힘 [3] umtyson 2020.08.01 170 0 병신게임 병신게임 병신게임 병신게임 병신게임 병신게임 [3] 익명_v4T8c (121.165) 2020.08.01 153 0 각서윤 지금 일러도 이쁜것같은데 [12] 람네 2020.08.01 266 0 카사 접기전엔 금태한테 쳐맞기만하다가 오늘 처음 줘팼다 [10] 도스분충우지챠 2020.08.01 884 3 구관총 1렙스탯 알려줄사람 [2] 졸린개 2020.08.01 154 0 내일도 스킨공개 하는거냐?? [6] ㅇㅇ (106.101) 2020.08.01 1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01 14: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