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고열나서 팝업창 안띄워지길래 건틀렛 오토로 돌린거 구경중인데 내가 이겼음

물론 상대도 오토로 돌리고 있었지만

첨에 밀려서 뒤졌나 싶었는데 그 뒤에 오토 패가 잘들어와서 진짜 상성캐 딱딱 잘 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