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로자리아도 여전히 너무 물몸임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7 작성일 2020-12-26 03:55:22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5368 딜은 존나쎈데야누스 각수연 간나쓰선카운터도 존나 많아서 살리기 너무 힘들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0-12-26 03:56:01 걔는 출격기 원툴아님? 펼쳐보기▼ 쪼시0 2020-12-26 03:56:02 무적 있으니 ㄱㅊ아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2-26 03:56:07 근데 특수기를 그 딜로 확정적으로 한발박을수 있게된건 좀 큰듯 로자 표기 공격력 각등이랑 비비려 하는거보고 깜짝놀랐다 펼쳐보기▼ MushLemon 2020-12-26 03:56:09 "출격후 4초 무적및 스킬 쿨 초기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이들 외국음식 좋아하냐 [8]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05 0 카붕이로서 다른얘들 렉카보고 발작할떄 가소로움 [1] Ryude밀라 2020.12.26 73 0 힐데 걍 죽을 거 같지않음? [3] umtyson 2020.12.26 150 0 다 뜬적 처음이다 [3] 베버 2020.12.26 131 0 겨울 너무 잔인한 계절이다 [9] MushLemon 2020.12.26 130 -2 컨텐츠 개선 방향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38 0 각등 각유빈 8만인데 좀 애매한거같냐 [6] 콘승 2020.12.26 121 0 자계 이제 안가나? 한펭 2020.12.26 48 -1 ✋질문 뭐 키울지 질문좀 [3] ㅇㅇ 2020.12.26 88 0 캬루콘 ㅈㄴ 때리고싶다 [9] 탄산수 2020.12.26 116 0 얼큰한거 점심추천좀 [8] MushLemon 2020.12.26 88 0 ✋질문 채용 계약서 모아서 뭐 사야할까 [11] 헤이유 2020.12.26 147 0 라오보면 존나 신기해 [8] 알콜보노 2020.12.26 179 0 가은이 좀더 밀어주자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74 0 이벤트 돌다가 궁금해져서 질문함 [1] ㅇㅇ (116.42) 2020.12.26 59 0 릴리 시발련 졸라쌔네 감그미 2020.12.26 63 0 노 천장이 진짜 무섭구나 [3] ㅇㅇ 2020.12.26 86 0 와 방금 어케이겻노 [1] 벨리칸 2020.12.26 89 0 와이라노... 그냥 폰으로 할까.. [2] 아메리까노 2020.12.26 103 0 카사랑 라오 고민했는데 결국 카사하기로 함 [11] ㅇㅇ (211.105) 2020.12.26 172 0 가은이 진짜 예뻐 좀 더 밀어줘 [11]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99 0 190거인 빅찌찌 마망캐릭은 없냐 [3] 하무망 2020.12.26 131 1 건틀렛 건틀렛 질문한 뉴비 캐릭풀 [4] 5탱 2020.12.26 78 0 근데 로자리아도 여전히 너무 물몸임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117 0 알렉스 대사추가는 내년 2월쯤... [1] shegoes 2020.12.26 66 0 확률 잘아는 게이 있냐 [9] ㅇㅇ 2020.12.26 99 0 방금 식당포장하러갔는대 [3] 알콜보노 2020.12.26 81 0 모니터는 머기업꺼 사라는 이유 [8] ㅇㅇ (39.121) 2020.12.26 167 0 폰 a90으로 바꾸는거도 ㄱㅊ나 [9] 탄산수 2020.12.26 111 0 와 진짜 케르콘 개띠껍게 생겼네ㅋㅋ [16] Timer 2020.12.26 159 0 혹시 건포인트 몇판까지먹음? [5] 알콜보노 2020.12.26 49 0 뉴비 아직 로자리아 못먹언쓴데 [4] ㅇㅇ (116.127) 2020.12.26 76 0 각힐 꺼낸걸 각등이출격기로 찢고 [1] 하무망 2020.12.26 72 0 모니터 스피커 설정하기 짱나서 [1] 야스칼리버 2020.12.26 69 0 알렉스 못 먹을까봐 너무 무섭다 [5] ㅇㅇ 2020.12.26 91 0 알렉스 '자기야'를 진짜 목소리로 듣는다고 생각해봐 [6]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67 0 고양이쉨 존나쳐다보네:; [5] MushLemon 2020.12.26 116 0 클스마스 2주차 꿀팁 ㅇㅇㅇㅇ 2020.12.26 49 0 리코리스 키 어느정도되보임? [2] 탄산수 2020.12.26 71 0 난 모니터 동네 전봇대 및 에디션인데 [3] 허러터진전역맨 2020.12.26 82 1 모더B 11200↑는 또 어떻게 하냐 [4] 이제 2020.12.26 144 0 진순맛있다 [18] 토깡이 2020.12.26 147 0 모니터 무적권 와이드로 사셈.. [3] 람네 2020.12.26 134 0 난 사실 피지컬 구려서 오토 없으면 겜 못함 [6] 허러터진전역맨 2020.12.26 154 0 근데 다음주 패치함?? [3] 힐데지롱 2020.12.26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4: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