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프리트하고 야누스한테 종신 박아야하나? ㅇㅇ (12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7 작성일 2020-12-26 12:35:35 https://arca.live/b/counterside/18982473 근데 그런 기계놈들은 뭐 종신 박아준다해도 애사심 안떨어지는거 말고 별거 없을것 같아서 뭔가 아까운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PMMA 2020-12-26 12:36:15 야누스는 대사가 뭔가 호쾌해서 종신줘서 할맛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4,5번방 남음 [4] Recette 2020.12.26 71 0 지지 않는 영원한 태양 [1] ㅇㅇ 2020.12.26 96 2 솔져덱이 보면ptsd오는애 top2 [5] MushLemon 2020.12.26 124 0 1부터 하면 답답해 미쳐 ㅇㅇ (125.136) 2020.12.26 43 0 요즘 유입들 일반채용권 안사냐? [4] 맘스땃쥐 2020.12.26 122 0 뉴비 강해졌다 [3] ㅇㅇ (115.41) 2020.12.26 84 0 와시발 1부터 절대다신안한다 ㄹㅇ [4] 노드왕 2020.12.26 157 0 타라스크 베리어 100되는거 찍지마? [2] 01230123 (59.15) 2020.12.26 72 0 이 콘 누가 만들었냐 ㅅㅂㅋㅋㅋㅋㅋ [4] ㅇㅇ 2020.12.26 117 1 에델 쫄 소환하는게 ㄹㅇ 너무 사기같음 나루터지기 2020.12.26 34 0 건틀렛 카일우엉 궁 에임 왜 이따구임??? [2] ㅇㅇ (211.228) 2020.12.26 93 0 류금태vs박상연 [1] ㅇㅇ (218.155) 2020.12.26 33 0 에델 삭제해줘 젭알... [7] 벨리칸 2020.12.26 104 0 이번주 건 너무 행복함 [5] lllBoomerlll 2020.12.26 81 0 12시에 ssr먹는상상함 hver 2020.12.26 48 0 뉴비들 슬슬 기강 해이해지는데 [17]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82 9 건틀렛 건틀렛은 결과적으로 유저 그 누구도 행복해질수가없음 [3] ㅇㅇ (183.103) 2020.12.26 85 1 족발 유입인데 [14] ㄴㄷㅆㄷ 2020.12.26 153 0 컨소 협력전 기대하는 게이 있음? [2] 안될꺼뭐있노 2020.12.26 68 0 상연이는 손가락을 몇 번 튕겼을까 [6] 나루터지기 2020.12.26 75 2 내일 제발 3단계 뛰고 재택근무 통보 날아왔으면 좋겠다 [1] 닼쉪 2020.12.26 46 0 이겜 첨해보는데 프롤로그 지난담에 뽑기 나오네 [3] ㅇㅇ (222.107) 2020.12.26 80 0 이프리트하고 야누스한테 종신 박아야하나? [1] ㅇㅇ (122.32) 2020.12.26 57 0 뉴비 주려고 손리세 오지게 땡기는데 [6] westyoon 2020.12.26 116 3 근데 이번에 출석체크로 쿼츠도 주니까 [1] 뷰룻 2020.12.26 50 0 협박 실패.jpg [15] ㅇㅇ (180.229) 2020.12.26 1945 36 님덜 뉴비 편성 어떻게하면됨?? [8] ㅇㅇ (112.152) 2020.12.26 82 -1 리세가 지랄맞아도 흥하면 매물이라도 있지 ㅇㅇ (125.136) 2020.12.26 66 -1 연재) 여캐 없이 메인스트림 클리어 #7 (뉴비 미션 2일차 ~ 크리스마스 이벤트 찍먹) [4] 테렌스후드 2020.12.26 150 0 근데 신지아는 머하는년임? [8] 애기돌고래 2020.12.26 130 0 컨소시움 협력전도 씹창나 있으면 어캄 [4] 호감고닉no1 2020.12.26 79 0 프리시즌이랑 아닐때랑 다른게 뭐임 [1] ㅇㅇ 2020.12.26 35 0 건틀렛 시그마 마리아 동시에쓰면 내는타이밍이 어캐댐? [2] 시니즈 2020.12.26 81 0 리세계 철이 아닌데 리세계 구하려는 사람이 넘친건 이번이 처음이지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2.26 104 0 3개월에 건 승수 2천이면 [17] ㅇㅇ 2020.12.26 132 0 베로니카 있으면 솔져덱 가능? [5] ㅇㅇ (115.41) 2020.12.26 107 0 이거 사는 흑우새끼가 진짜 있음? [16] ㅇㅇ 2020.12.26 214 0 건틀렛 건 안하니까 정신적으로 너무 윤택해졌다 [1] 분긔 2020.12.26 63 0 리세계 없으면 걍 맨땅에 해딩해! [4] 카린웡 2020.12.26 112 0 카린이 타준 커피 엎어버리고 싶다 [5] 스크류바 2020.12.26 91 0 금태는 스토리만 짰다며 [2] PMMA 2020.12.26 81 0 알렉스앞에서 류드밀라랑 키스하면 어떻게됨? [3] MushLemon 2020.12.26 91 0 건틀렛 와 3개월만에 승수 1200 찍었는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2.26 67 0 카사 언제 이런대접 받아봤냐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2.26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6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