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기채권에...내 마음이 다담아질까?
추천
8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4]
켄타레반스톨
ㅇㅇ
핵너굴맨
형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잠깐 각유나 특수기 각힐쉴드 못벗기잖아
[5]
107
0
떴다!
[3]
91
0
일본 유튜버 카운터사이드 리뷰 대충 번역해봄
[13]
2360
56
중첩이랑 반복이랑 같이 킬수는업나 ㅋㅋ
[1]
57
0
이번 건 덱 이렇게 짜면 승율 몇퍼나올거같음?
[3]
80
0
✋질문
구버전 일러 모아둔 글 없슴?
44
0
각등이 요즘 출소된거봐도 무덤덤해짐
[4]
93
0
애들아 함선 뭐 패치한다고 말있었어?
[12]
91
0
베로니카를 얼마나 써재낀거야
[1]
92
0
인겜 전투시 캐릭터들 모션은 못봄?
[4]
43
0
건틀렛
이번 각힐 노밴주인데
[2]
80
0
오픈유저들의 영원한 친구
[3]
108
0
누비 크리스마스 채용으로 먹은거
[2]
57
0
이번주 건 메타 어떨거같음?
32
0
늒네 천장쳤어
[11]
948
27
건틀렛
준비끝
[7]
125
0
건틀렛
밴 걱정 없는 성능함선.jpg
[8]
215
0
강소영 안티스나 vs 불렛
[2]
64
0
라이노 무시하지마라
[1]
92
0
유마는 왜 또 업이노
44
0
알렉스 너는 내꺼야 !!!!!!!!
[5]
137
4
sr좀 갈아버리고싶다
27
0
주간튜바 필수임?
[4]
79
0
이 기채권에...내 마음이 다담아질까?
[4]
107
8
라이노 각유나 특수기 맞아도 경직면역임?
38
0
1500뽑만에 나왔노
[1]
105
2
업된새끼중에 쓸만한더 있냐?
[3]
90
0
솔직히 코핀1밴 부족한데
41
0
씹 융합 마렵네
30
0
차단해라
[1]
61
0
간다 나의 치피 라이노
[2]
94
0
갑자기 뉴디트 개꼴리네 ㅋㅋㅋ
38
0
기만)뉴비 단챠로 ssr? 먹었는데 얘 좋은가요?
[12]
1083
43
와 팬드 밴 안먹었네
29
0
각유나 출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0
각등이 출소라 각유나를 못쓴다(x)
[1]
111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12월 5주차)
[2]
204
6
오 천장전에 모네는 건졌다
38
0
✋질문
구일러 중에 성조기들고 있는 캐릭있었나?
54
0
건틀렛
각등이, 각유나 넣은 뉴디트덱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54
0
어차피 플4로 시작하니깐 즐건가능
44
0
정작 니가와 코어들은 하나도 밴 안됐네 ㅋㅋㅋㅋ
[1]
70
0
베로롱 설마 대사추가하고 초월로 올리진 않겠지?
32
0
내가 뭐랬냐 ㅋㅋㅋㅋ
[1]
82
0
생각해보면 160무료연햇는데 400명는거네
[5]
91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