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일요일에 시작해서 어젠가 찍어둔 관리부 사진인데


정리글이랑 청문회 나름 읽어보구 얘는 키우고.. 얘는 키우지 말고 구별했는데


캐릭풀 자체가 딸리는거 같아서 질문좀 드리고자합니다


가챠를 무조건 더해서 캐릭을 확보해야할지


얘는 좋은데 왜 안키웠음? 글제대로 안봄?


얘는 병신이데 왜 키움? 마조임? 같은 날카로운 지적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여까지 키운애들이고  월드맵에서 지부 돌린다고 키워놨거나 일반채용권 3장 받아먹으려고 25렙까지 올린 애들도 좀 섞여있고


 


있는 캐릭은 이정도입니다 부탁드립니다 고인물성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