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까지 건 어려웟던이유가
유나새끼랑 겸사겸사애들 대깨로 내는거 대처를 몰라서그랫는데
ㄹㅇ 진짜 사나에 미친놈이네 그냥 어그로 살짝만끌고
사나에내기만하면 다 녹여버리네

갑자기 사나에넣자마자 10연승함 ㅅㅂ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