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스펙에 말이되냐고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 페작임>?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18
작성일
댓글
[7]
가자미
ㅇㅇ
ㅇㅇ
응애나추룡아가
ㅇㅇ
ㅇㅇ (39.112)
삭제
수정
솔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펜더 버프안
[11]
72
-1
건틀렛
아 오늘 건틀렛 너무 맵다
[3]
91
0
일주일 어떻게 기다리냐
[2]
63
0
카붕이 책장 뒤로 아트북 쏙 들어감
[6]
110
0
지금 보니까 스커는 원피감이 달려있네
[5]
110
0
그오 난민들 한 가지 걱정되는 점
[2]
104
0
카사는 미워도 한번더 이벤트 한적 없냐?
[7]
94
0
"입대영장 500배."
[49]
1558
10
사실 진짜 뉴비는 조용히 있음
[5]
92
0
생각해보니 콘으로 건 할수잇지않을까?
[7]
92
-1
"그 시간"
[4]
98
0
뉴비특)
[3]
70
0
구관총,..처음나왔을때넌,,..,
46
0
응애 나 뉴비
[11]
80
0
리세계 사옴
[13]
157
0
건틀렛
어이 진정한 공군이다
[7]
123
1
ㄹㅇ 에델 없으면 전당 어떻게 밀어야하냐?
55
0
이제 오를일만 남은거 맞지 ㅋㅋ?
[4]
71
0
장비 계단식 파밍 뭐부터함??
[3]
58
0
나 뉴비임
[3]
53
0
베로니카 야짤 왜 완성본 안올라옴
[1]
65
0
캐시 눈나는 융합까지 하면서 꾸준히 써먹기 가능함?
[3]
83
0
솔직히 말해 뉴비 없지?
[9]
106
0
에 페작임>?
[7]
118
-1
로자리아 몸에다 쥬지 비비고싶다
[2]
80
0
솔직히 뉴비라 각힐없는데 각성치고 너무 구린거 아니냐
[2]
67
0
슈발리에 이쁜대 성능 좋음?
[7]
76
0
나대지마 좆밥들아
[5]
83
0
구인/구직
친추해라
[10]
80
0
완전 야스다 야스 ㅋㅋㅋ
100
0
님덜 시그마 좋음?
[4]
63
0
뉴비들도 사실 로갓한 카붕이들이자너
[1]
32
0
건틀렛
지금 각힐쓰기 좋은거같음
[2]
67
0
건틀렛
힐데 컬렉션
[1]
78
0
모네 단단하긴 한데
55
0
종신계약하몃 그 장면 다시 못 보냐
[6]
73
0
갑자기 왜 뉴비들 좀 보이는거야...???
[16]
153
0
건틀렛
진짜 에델만 아니면 되는데
[1]
68
-1
글구보니 베로니카한텐 에델콘 안달리네
[7]
93
0
건틀렛 다음 시즌 언제하는지 아는 사람 있냐...?
[3]
54
0
모나 성능캐냐?
[11]
101
0
로자리아 눈나 종신 박아줬음
[9]
115
0
1.0때 갈아버려서 제일 후회하는놈들
[3]
120
0
여러분 이프리트 쓰지마세요 체질이라는게
[3]
100
0
발상의전환] 제일불상한세대 : 여름뉴비
[5]
9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