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왕끼리 개인전 싸움이고
2 그 과정에서 클리토리 인자가 쓰이는데
3 그게 쓰이면 세계가 뒤집어짐
4 근데 그 짓거리를 차원을 넘나들며 반복하고 있음
질문 : 이 개짓거리를 하는 이유가 뭐임?
1 마왕끼리 개인전 싸움이고
2 그 과정에서 클리토리 인자가 쓰이는데
3 그게 쓰이면 세계가 뒤집어짐
4 근데 그 짓거리를 차원을 넘나들며 반복하고 있음
질문 : 이 개짓거리를 하는 이유가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