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페그오 광고보고옴 ㅇㅇ (112.16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1 작성일 2021-01-07 15:01:27 https://arca.live/b/counterside/19522285 오픈때 했다가 ssr 여캐는 없고 비행기랑 탱크같은거만 주길래 접었는데 아직도 그럼?그리고 픽업 뽑을려먼 얼마듬?페그오는 캐릭별로 40ㅡ100정도 들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1-01-07 15:01:54 오소마츠상 2021-01-07 15:02:15 천천히 먹으면 10-20이면 먹는다 월정액만 박으면 2달이면 하나 먹음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1-01-07 15:02:42 내가 말하는건 각성캐고 일반 캐릭터는 뽑기 쉽다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15:02:23 선별채용에 나오는 SSR은 1명빼고 전원 여캐임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1-01-07 15:03:08 세달만 그렇게하면 카사 pvp in100찍음 카사 그렇게 돈 안들어감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07 15:05:45 삭제 수정 Pvp있은건좀 망설여지네 보상차이큼?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07 15:06:23 ㄴㄴ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1-01-07 15:08:17 보상없어 펼쳐보기▼ ㅇㅇ (112.169) 2021-01-07 15:09:29 삭제 수정 보상없으면 pvp는 왜있는겨?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1-01-07 15:14:38 최종컨테츠라고 보면됨 할거없어서 하는것임 분재겜임 카사건 보상도 짜서 없는거나 마찬가지임 실제 남은 유저들은 시나리오 보고 버티는것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7 15:03:47 *수정됨 2만원대 월정액만 넣어도 각성캐 포함 신캐 절반이상 뽑으면서 진행 가능 매 달 10만원 이상 과금하면 신캐 올콜렉하면서 진행 가능 여기서 10만원 이상 더 쓰면 핵과금의 영역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7 15:04:46 다만 장비는 단기간에 유효옵션 뽑으려면 거덜나니 어느정도 시간 투자해야함 펼쳐보기▼ ㅇㅇdb 2021-01-07 15:05:51 캐릭별로 그정도 박을정도면 카사에선 설렁설렁질러도 할거다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케 기밀케이스는 언제 오픈할까 ㅇㅇ (121.166) 2021.01.07 33 0 페그오 하다가 도망칠 곳 찾고 있습니다. [17] 반달곰M 2021.01.07 194 0 뉴비들 전당 11 깨는데 약팔이 아니고 카린 웡 진짜좋음 [9] 안될꺼뭐있노 2021.01.07 135 0 카사 잘 돌아가는 앱플 있음? [12] ㅇㅇ (124.51) 2021.01.07 92 0 클스마스 쓰알 간다 [3] 아앙 2021.01.07 71 0 오랜만에 보급소 비틱간다ㅋㅋ [4] 류드말랑카우 2021.01.07 63 0 각성 3개중 2개가 천장인데 또 천장각이다 [3] 천챙 2021.01.07 53 0 와 씨발 놀래라 베버 2021.01.07 40 0 이수연 무능도 잘못된 얘기임 [1] 이디스애호해 2021.01.07 68 0 ✋질문 유나는 템 뭐주냐 [5] ㅇㅇ (211.117) 2021.01.07 74 0 카붕이 추억짤 소환 sibalba 2021.01.07 54 0 건틀렛 이 영상으로 혐유빈 프레임 씌우려는 분들은 자제를 해주셨으면 [5] 치아가 2021.01.07 105 0 보급소 비틱 달린다 ㅋㅋㅋ [4] 이터니움 2021.01.07 74 4 코핀 컴퍼니는 마치 지브리 스튜디오와 같다 [1] ㅇㅇ (124.54) 2021.01.07 68 0 ✋질문 다이브에서 호감도 1판에 1씩오름? [2] 찍먹늅 2021.01.07 45 0 아 10일인줄 알았는데 12일차였네 [1] ㅇㅇ (218.148) 2021.01.07 36 0 40렙부터 폐사라더니 [7] 활처럼휘었다 2021.01.07 122 0 갑자기 힐데단 왜 급발진함 [2] 나루터지기 2021.01.07 72 0 건틀렛 뭐고 어떻게 졌노 [6] 치아가 2021.01.07 92 0 아니 그림자 전당 존나빡쌰내 ㅇㅇ 2021.01.07 34 0 레몬물에 커피타는거 좋은듯 [1] MushLemon 2021.01.07 34 0 할배덜 그래서 나 엔터 만들면 됨?? [5] hosungbro 2021.01.07 81 0 페그오 광고보고옴 [13] ㅇㅇ (112.169) 2021.01.07 151 0 짤녀 뻔뻔하고 죄책감없고 양심없는 배신자면 자러감 [3] ㅇㅇ 2021.01.07 75 0 힐데 아기는!!!!!!! [1] 꿀때지 2021.01.07 62 0 카사 19금 게임나게 만든거 다 올림 상점누나가좋아 2021.01.07 1701 1 이수연읏 무능하다 [10] 야스칼리버 2021.01.07 147 0 응애 나 아가뉴비 [11] 이디스애호해 2021.01.07 189 0 각성 한소림 기원 42일차 [3] ㅇㅇ (221.163) 2021.01.07 47 0 각성캐? 이거 필수야?? [9] 엉밑살 2021.01.07 148 0 이터니움이 부족해 [1] 랜서 2021.01.07 83 0 힐데의 죄라면 유능한 것뿐이다 [3] ㅇㅇ (124.54) 2021.01.07 81 0 ✋질문 SSR~sr만 찍어옴 [27] ㅇㅇ (124.51) 2021.01.07 140 0 전당1-1클리어하려면 [2] 메테오 2021.01.07 75 0 힐데 탈영하고 메이즈 전대 운지했을때 [3] ARRW 2021.01.07 129 0 너무너무 행복해 [2] ㅇㅇ 2021.01.07 60 0 추천인작용 부계정 키우는데 얼마나 걸림??? [3] ㅇㅇ (116.42) 2021.01.07 71 0 [메이즈 핸즈] 구매 성공 [2] DisplayPort 2021.01.07 132 2 10일차 뉴비 전당 2층 풀오토 성공 [7] ㅇㅇ (218.148) 2021.01.07 92 0 "그기능" 떳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4] 꿀때지 2021.01.07 137 1 각성리세 좀 편해지면 ㄹㅇ 챈럼들이 다 떠먹여 줄 듯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7 70 -1 미나토 오랜만에 보니까 강소영닮았네 [1] umtyson 2021.01.07 73 0 추천인 보상 뭐길래 작까지함? [4] 활처럼휘었다 2021.01.07 112 0 ✋질문 연협 이벤트 언제까지야? 죽지않고 2021.01.07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07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