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때: 아 내가 오토라서 진거임 ㅋㅋ 손컨하면 이김 ㅋㅋ

이길 때: 아 ㅋㅋ 오토한테 지노 ㅋㅋ ㅈㄴ약하네 ㅋㅋ


져도 정신승리 이기면 기분째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