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 할만큼했으니까 그냥 별 생각없이 하는거같은데
오토솔져 아니면 각성하나 넣고 적당한 오토덱하나 만들어서 돌리는데
이게 플래 골드 원주민들 입장에서는 ㄹㅇ날벼락임
각성 리더주고 오토 돌리는 딱봐도 고인물들 보면 랭크는 초기화되서 플딱이라해도 장비까지 초기화된건아니라
막기 너무 버거워..
건도 할만큼했으니까 그냥 별 생각없이 하는거같은데
오토솔져 아니면 각성하나 넣고 적당한 오토덱하나 만들어서 돌리는데
이게 플래 골드 원주민들 입장에서는 ㄹㅇ날벼락임
각성 리더주고 오토 돌리는 딱봐도 고인물들 보면 랭크는 초기화되서 플딱이라해도 장비까지 초기화된건아니라
막기 너무 버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