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베당시 원래 사나에는 할카스였는데
할카스 + 외눈안경 + 기모노 + 대포 라는 기괴한 조합에 엄청나게 욕을 먹음
그리고 나중에 젊어져서 나옴

근데 사나에가 20년전 관리실패당시 제8봉인전대 고르디우스 부전대장이엿던게 나오면서
사실 늙은 사나에 = 이수연 처럼 구관리국시절부터 살아남은 올드카운터 설정이였다가
젊은 모습으로 노선 변경한듯
나나하라가문 스토리가 아직 안나와서 젊은사나에를 어케 쓸지 모르겠지만
류드밀라처럼 cot 통해서 20년 건너뛰고 젊은상태로 나올수도 잇고
아니면 도플갱어인거로 나올수도 있고
또 늙은 사나에가 각성캐로 나올수도 있음
나나하라 가문이 봉인중이라는 오로치가 사나에 몸을 차지하고
젊은 모습으로 나와서 각성 사나에 나올수도잇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