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서 딴겜갤 완장했었는데
카사광고하는 반고닉 두셋 와서 자기 쓰알떴다고 자랑하길래 비틱인줄알고 갱차박았었음
근데 징징거리기 전에 뜬게 오르카인걸 내가 좋은지나쁜지 어케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