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왜 우리 개누도 안주고 패농도 안줌? ㅇㅇ (211.1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7 작성일 2021-01-10 10:03:2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4331 패치 화요일이면 금요일쯤에는 내놔야 하는 거 아님? 패눙을 절대 불타지 않는 내연성 완벽패눙으로 낼 자신들이 있는건가?그리고 왜 개노도 한달넘게 안조... 그거로 소통한다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db 2021-01-10 10:03:45 14일에 영상올리는걸로 퉁치려는듯 펼쳐보기▼ ㅇㅇ (211.117) 2021-01-10 10:04:29 삭제 수정 녹방 분량이 얼마나 되길래... 펼쳐보기▼ 파말 2021-01-10 10:04:04 중소기업 평균입니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0:04:05 요번주 목욜날 개노대신 녹화방송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0:05:37 14일날 방송에서 업뎃 내용 다 나옴 근데 개노가 나오면 의미없잖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플래2가 왜이렇게 빡세나 싶었는데 슬비아 2021.01.10 62 0 각유나 계정 리필됐다 [8] 오펜바하 2021.01.10 196 -1 녹방 내용 기대보단 불안이 큰데 과불안인가 [3]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0 74 0 또 채용권 성공이야 시발 개좆같은 게임 시발 [9] ㅇㅇ 2021.01.10 126 1 본인 5시간 뒤에 각수연 뽑을예정 [7] 채리엇 2021.01.10 103 0 지금은 모양본다고 통째로 사출중 [5] 오새린 2021.01.10 83 0 구인/구직 응애 뉴비 컨소 들어가고싶어 [2] 요마와리 2021.01.10 92 0 드디어 역대급 개패노+이벤트+녹방 다가오네 [2] REDSUN5 2021.01.10 142 0 다른건 다 참겠는데 상연이의 분탕중에 이런거 나오면 진짜 꼬접할듯 [12]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06 3 다들 공감하는 짤 [11] 힐데지롱 2021.01.10 1440 0 휴가권 도입하자 ㄹㅇ [8] 살점 2021.01.10 135 0 타게임 하는데 꼽사리껴서해도됨? [10] ㅇㅇ (125.190) 2021.01.10 114 0 쿼츠로 이터 사도 괜찮음? [3] 오펜바하 2021.01.10 94 0 근데 각성캐 절반이 어케 스토리가 없노 [4] 마망쭈쭈조 2021.01.10 146 -1 간만에 카사하면서 기분 나빠졌음 [9] 박상연 2021.01.10 143 0 카사 대기업겜 아니냐 [4] 동네힘쎈유이 2021.01.10 87 0 내일 개패노 동시 공개임? [2] ㅇㅇ (210.126) 2021.01.10 73 0 카린눈나 맘마조 [3] 스크류바 2021.01.10 236 0 아 시발 좆같아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0 87 0 젤 좆같은거중 하나가 줫다 뺏는거랫음 [1] ㅇㅇ 2021.01.10 82 0 알렉스 대본 나이 오피셜로 치면 [5] 마망쭈쭈조 2021.01.10 137 -1 왜 게임사가 유저랑 흥정을하려고들지 [6]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152 2 유무선 이어폰 ㄱㅊ은 거 추천 가능함?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94 -1 근데 왜 우리 개누도 안주고 패농도 안줌? [5] ㅇㅇ (211.117) 2021.01.10 87 0 근데 담주 화 각유빈도 가능성 높음 [2] ㅇㅇ (1.11) 2021.01.10 83 0 페그오 왜 터짐? [1] ㅇㅇ 2021.01.10 82 0 각성캐 임팩트는 힐데가 스토리뽕이 있어서그런가 [2] 라나 2021.01.10 100 1 아니 뭔 유저수 걱정을하냐 [6]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88 2 솔직히 힐데가 내 최애긴함 [4] ㅇㅇ (121.190) 2021.01.10 89 2 요즘 할 게임이 없는듯 [8] 엘빅이 2021.01.10 96 0 방금 건 하는데 존나 웃긴거 봄 [3] ㅇㅇ 2021.01.10 96 0 건틀렛 이번주 건 끝났다 행복해 [1] 74 2021.01.10 74 -1 좆데 = 2차 창작으로 이미지세탁함 [4] 꿀때지 2021.01.10 103 0 제가 만든 계란프라이 평가좀 [24] 수램 2021.01.10 186 3 강화이식 그냥 등급낮은애들 아무거나 먹여도 되는거냐 ? [3] ㅇㅇ (218.209) 2021.01.10 71 0 카사 처음에 사전예약 몇명이었음 [4] ㅇㅇ (211.117) 2021.01.10 98 0 로자리아 전진출격넣어줘 LunaR 2021.01.10 59 0 베라 민초 품절 [12] ㅇㅇ (61.82) 2021.01.10 279 0 힐데가 할망 캐릭치곤 귀엽긴한데 [5] 도스분충우지챠 2021.01.10 100 0 각등이 로테 언제냐 [4] 하림이귀여워 2021.01.10 79 0 이게임의 위대한점 ㅇㅇ (118.221) 2021.01.10 49 0 요즘은 유저수 떨어져도 무섭지 않음 [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0 139 -1 근데 힐데 빠는 애들은 없음? [12] ㅇㅇ (124.51) 2021.01.10 116 0 기채권 2021 까지 D-4 [7] Oasis 2021.01.10 85 1 로자리아도 전진 출격됨? [7] ㅇㅇ (122.32) 2021.01.10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0: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