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근데 레지나 카일웡 릴리 다 살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글고보니 어느순간부터 공약탭이 없어졌다?
[4]
65
0
4밴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44
0
건틀렛
엔터 그만쓰라고 씨발
484
0
유나를 얼마나 써댔길래 4밴을 쳐먹음?
28
0
각유나 이러다 너프당하는거 아니냐
[1]
70
0
건틀렛
4밴 미쳐버린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0
이번주는 주인공의 시간이다
45
0
이것이 4밴 케릭의 힘..!
87
0
건틀렛
레지나 카일이 왜 노벤이야
[1]
79
0
아이싯팔
[2]
47
0
레이드 보스 초대해주세요...
[1]
67
0
10코 시발 대체 뭐노?
31
0
밴 당한얘들 다 각성이네 ㅋㅋ
33
0
각유나 원툴들 기다려라
35
0
내가 살다살다 10코 캐릭을 보게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0
좆망겜 수듄
[1]
55
0
건틀렛
와 시발 이번주도 서폿덱이냐 설마?
61
0
소영눈나 2밴이라고?
48
0
2코흑신부 쓸만하냐?
[1]
40
0
각성캐 죄다 벤이네
36
0
4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0
이번주 응디탁 빼도 대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0
건에서 각유나 미구현 캐릭행 ㅋㅋ
40
0
건틀렛
근데 레지나 카일웡 릴리 다 살았네
95
0
힐데쨩 드디어....
[1]
64
0
힐데 문서 쓰고 있을때
69
0
닥등이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0
??? : 각유나 리세계를 들고 시작해..? 건방진...
[1]
77
1
이게다 ㅈ같은 서폿덱때문이다
41
0
건틀렛
각유나 4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
0
건틀렛
4벤은 살다살다 처음보네 ㅋㅋㅋ 그만좀 써 무친놈들아
61
0
내가찍어올리고도 어이가없네ㅋㅋ
[1]
97
0
4밴은 이레도 쓸꺼냐 십새끼들아 아니냐 ㅋㅋㅋㅋ
61
0
4밴은 뭔데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0
나유빈 시발 ㅋㅋㅋㅋ
53
0
이게 다 뉴비한테 유나 추천해줘서그래
67
0
늒네필독))아가씨 캐릭터 좋아하면 반드시 키워야할 캐릭터
210
0
각지수 빼고 모든 각성이 나란히 밴 먹었네
26
0
이번주 건 올라간다
28
0
유나 한 달 봉인 ㅅ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17
0
와꾸 판별기준
57
0
어예 드디어 나유빈 쓸수있겠다
60
0
시발ㅋㅋㅋㅋㅋㅋ
42
0
내가 스토리를 안본건가 5챕에서 힐데어디감
[5]
89
0
각유나 에미뒤진캐 10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