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ㅡㅡ


김소빈까지 가져가면 300쿼츠로 각성리세 하기 편하다해서 좀 돌리다 10연속 말아먹어서 못뽑았는데 어캄 ㅡㅡ





상황 이런데 걍 리세계 사는게 맞나 ㅡㅡ


모르겠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