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선별에서 샤오린 못가져갔는데 어케함 ㅡㅡ ㅇㅇ (211.21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1-10 22:36:3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6170 아 ㅡㅡ김소빈까지 가져가면 300쿼츠로 각성리세 하기 편하다해서 좀 돌리다 10연속 말아먹어서 못뽑았는데 어캄 ㅡㅡ상황 이런데 걍 리세계 사는게 맞나 ㅡㅡ모르겠다 ㅡ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101.235) 2021-01-10 22:37:23 삭제 수정 카일웡 있자너 펼쳐보기▼ ㅇㅇ (211.213) 2021-01-10 22:37:45 삭제 수정 그럼 상관없음?? 펼쳐보기▼ ㅇㅇ (101.235) 2021-01-10 22:38:04 삭제 수정 샤오린아님 카일웡 펼쳐보기▼ rubydum 2021-01-10 22:38:30 리세계 사는게 좋아보이고 그냥 하고 싶으면 류드밀라 뽑아서 대신써 펼쳐보기▼ ㅇㅇ (211.213) 2021-01-10 22:43:03 삭제 수정 근데 에피1깨면 그 각성애들 10연뽑 할만큼 재화 모인다던데 그걸로 뽑으면 리세계랑 똑같은거아님?? 그럼 한번만 10연뽑 도전해보고싶은데. 안나오면 리세계 사든 하는거고 펼쳐보기▼ 에델 2021-01-10 22:43:45 ㅇㅇ 일단 해보고 안되면 사봐 펼쳐보기▼ 에델 2021-01-10 22:40:45 리세계로 각성하나 챙기고 시작혀 펼쳐보기▼ DButton 2021-01-10 22:43:10 리세계가 싫고 그냥 찍먹만 해보고 싶다면 그냥 진행해도 중간에 ssr 추천서 주는데 거기에 샤오린 있는걸로 앎 펼쳐보기▼ ㅇㅇ 2021-01-10 22:52:02 어짜피 각성리세계 안삿으면 그게 그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제부터 아카 왤케 렉걸리는거임 [5] 엘빅이 2021.01.10 87 0 이벤상점 다털면됨? [6] ㅇㅇ 2021.01.10 104 0 근데 팬드하고 볼티가 닮았나? 내가너를기억하는방식 2021.01.10 56 0 건틀렛 이번주도 미야덱 힘드네 [5] 랑향 2021.01.10 127 0 카붕이들아 소원 하나만 들어다오 [10] ㅇㅇ 2021.01.10 155 8 뭐임 왜 제 마누라가 여기있는거임? [10] 1일1딸 2021.01.10 199 0 보급일퀘 1-6튜바 3번돌고 나머지 2번 어디돌려? [4] 조시커맨 2021.01.10 92 0 오토덱 확실하구만 [3] 치아가 2021.01.10 117 0 비즈니스세단 저거 패작전용함선임? [5] ㅇㅇ 2021.01.10 121 0 나유빈 성능에 대해서 얘기하지 마셈 엘빅이 2021.01.10 131 -2 좆나위험하네 시팔 [8] ㅇㅇ (14.50) 2021.01.10 120 0 건틀렛 나는 미치지않았다 카사챈 [6] 치아가 2021.01.10 147 1 욕은 공익이 다쳐먹고 4밴은 유나가 가져가네 [3] ㅇㅇ 2021.01.10 122 0 건틀렛 나는 오늘도 오하이오를 탄다 [4] ㅇㅇ (183.91) 2021.01.10 115 0 메이즈 스충아 기다려라 [3] DMD 2021.01.10 138 0 리퍼 코스트 뻥튀기 뭐임 ㅋㅋ 쪼시0 2021.01.10 91 0 선별 샤오린 못가져갔어도 [5] DButton 2021.01.10 120 0 건틀렛 이게 밴이지 ㅅㅂㅋㅋㅋ 꺼어어억 [2] 직무유기 2021.01.10 163 0 건틀렛 각유빈 1밴이어도 못쓸정도네 [9] 노드왕 2021.01.10 235 -1 건틀렛 박상연 이 맞짱깔 새끼야 [1] ㅇㅇ 2021.01.10 96 0 건틀렛 내가미치기라도한것같나? [2] 치아가 2021.01.10 122 0 이지수빼고 각성벤된거보니 웅장해진다 인트라 2021.01.10 76 0 쓰알 추천권 까야지 [2] 뇌간망가 2021.01.10 89 0 뉴비 선별에서 샤오린 못가져갔는데 어케함 ㅡㅡ [9] ㅇㅇ (211.213) 2021.01.10 155 0 "이몸 등장" [5] sibalba 2021.01.10 177 0 이더리움 너무 부족한데 [2] ㅇㅇ 2021.01.10 86 0 뉴비 왜자꾸 건 60랩 매칭해줌? [5] ㅇㅇ 2021.01.10 99 0 지수 빼고 다 밴이네 뇌간망가 2021.01.10 41 0 전략전 얼리버드 카붕이 ㄷㄷ [4] sibalba 2021.01.10 73 0 카붕이는 그런 거 몰라 [2] DisplayPort 2021.01.10 93 3 부계에선 가능한 짓 [1] DMD 2021.01.10 96 0 좀 재밌는 버프 컨셉 주는 각성캐 나오면 좋겠다 [2] dwsss 2021.01.10 66 0 유튜브에서 정지도 먹는 야한 게임 [8] DButton 2021.01.10 529 0 아잇 싯팔 꼴받네 [1] 월아천랑 2021.01.10 70 0 군필여고생쟝 철수찡 [1] sibalba 2021.01.10 99 -1 심술부리는 힐데콘 재밌노 [10] 엘빅이 2021.01.10 124 0 고르디 또 안 주나 [1] DMD 2021.01.10 75 0 빨리 카사하고싶어 [1] 꿀때지 2021.01.10 45 0 좆데 허벅지 라인 핥고싶다 [1] ㅇo 2021.01.10 97 0 유나 4밴은 너무한거 아님? [4] dwsss 2021.01.10 145 -4 ✋질문 다음 각성 질문좀 [4] ㅇㅇ 2021.01.10 73 0 솔직히 말함 [2] dwsss 2021.01.10 82 0 카사 서브겜으로 할 갓겜 찾았다 ㄷㄷ [1] ㅇo 2021.01.10 626 -1 이번주는 건포만 빼야지 [1] ㅇㅇ 2021.01.10 42 0 오 부계에서 각수연 떴다 [2] DMD 2021.01.10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2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