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오 ㅇㅇ (183.91) 추천 0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1-10 23:38:15 https://arca.live/b/counterside/19656715 이번주건 의외로 재밌노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5] 에델 2021-01-10 23:38:35 베로롱 빼고해 ㅅㅂ 펼쳐보기▼ ㅇㅇ (183.91) 2021-01-10 23:39:28 삭제 수정 베로롱 나온 첫날 110찍고 바로 건했었다 이말입니다 펼쳐보기▼ 에델 2021-01-10 23:39:51 ㅇㅇ 2021-01-10 23:40:17 뱅레이 2021-01-10 23:40: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고에서 자고있던 베로롱 부활 [1] 빈츠 2021.01.11 73 0 아이리님 야스~ ㅇㅇ 2021.01.11 48 0 시져시져! 카붕이는 츌동하기 싫단 말이양!! 8ㅅ8 [2] 인상깊은이름 2021.01.11 88 -1 건틀렛 진짜 황누스는 준각성이 맞읍니다 ㅇㅇ 2021.01.10 111 0 이게 뭐노...? [7] lllBoomerlll 2021.01.10 119 0 스피릿 없을 때 각수연 뭐 줘야되냐 [1] DisplayPort 2021.01.10 81 0 건틀렛 메카닉 [1] 테렌스후드 2021.01.10 105 0 건틀렛 베로롱 얘도 담당일진 없으면 각성급인듯 [1] ㅇㅇ (183.91) 2021.01.10 104 0 차라리 유나 노밴에 베로4밴줘 [5] lllBoomerlll 2021.01.10 127 -3 업유닛 못쓰는 뉴비는 억울해뒤진다 [4] dd 2021.01.10 101 1 베로롱도 로자급 사기인데 [3] ㅇㅇ 2021.01.10 111 0 건틀렛 나유빈 많이보임? [3] 페이커 2021.01.10 130 -1 타이탄리더가 더 좋은데 [1] lllBoomerlll 2021.01.10 81 0 시발 이번주에 넣을게 너무 많네 [1] ㅇㅇ 2021.01.10 61 0 광고보고 순간뭔가햇네 [2] 루브리카이 2021.01.10 120 0 건틀렛 황퍼님께서 입갤하십니다 부대차렷 [2] 닼쉪 2021.01.10 140 0 시발 결국 천장이네 [5] 샤로링 2021.01.10 103 6 지금 건 메타 어떰 [4] 페이커 2021.01.10 116 -1 마스터 찍엇다 고인물들 딱 기다려라 [3] 루브리카이 2021.01.10 68 0 건틀렛 이번주 건이 제일 역겹네. 말이 되냐? [2] 초전자포 2021.01.10 135 0 전당 1은 언제즘 밀수잇을가 [1] 감그미 2021.01.10 84 0 근데 내일도 업뎃 안함? [9] 엘빅이 2021.01.10 173 0 이번주 또 시발 무한 베로롱 대전 같은데 [3] ㅇㅇ 2021.01.10 142 0 건틀렛 오 [5] ㅇㅇ (183.91) 2021.01.10 127 -2 ✋질문 레이드 이거 뭐해야 많이 나와요? [4] 스타로드 2021.01.10 89 0 뉴비 이겜 누무 화나는점.. [5] 키티3 2021.01.10 137 0 근데 하다하다 10코스트 유닛을 볼 줄 몰랐다 [1] ㅇㅇ (112.186) 2021.01.10 104 0 오늘의 건틀렛 [5] sibalba 2021.01.10 112 1 유나 5밴 먹으면 자동 픽밴이네 [3] J백수 2021.01.10 106 0 메이즈 챌까지 다밀었는데 장비살려면 어디 반복사냥해야함? [7] 조시커맨 2021.01.10 76 0 생각해보니까 4밴을 먹인거지 유나 금지를 한게 아니잖아? [3] 내가너를기억하는방식 2021.01.10 114 3 이제 잘시간이네 [1] 화선 2021.01.10 65 0 이지수덱 60렙까지 봉인한다 sibalba 2021.01.10 79 0 리퍼 시발 개욱기네 ㅋㅋㅋㅋㅋ [1] 노드왕 2021.01.10 137 0 주간기채깐다 이수연떴냐 [3] 빈츠 2021.01.10 121 6 4밴 개웃기네 [1] Ryude밀라 2021.01.10 58 0 이지수 스충은 템머끼는거임?? [1] 화선 2021.01.10 94 0 건틀렛 업시스템은 고인물들 조커픽용임? [3] 무딱 2021.01.10 158 0 건틀렛 리퍼 시작하자마자 꼬라박는거 어케 상대함? [4] ㅇㅇ 2021.01.10 318 0 건틀렛 업된 리퍼 써봄 ㅋㅋ [1] 블랙버드 2021.01.10 178 0 2-1 또 깰 수 있을까 [1] ㅇㅇ (112.186) 2021.01.10 63 0 건틀렛 카붕이 처음으로 플3등반성공 [9] sibalba 2021.01.10 83 0 건틀렛 어떻게 베로롱이 노벤이지 [1] ㅇㅇ (116.127) 2021.01.10 94 0 장비 몰아서 나오는것도 빡치네 [1] ㅇㅇ 2021.01.10 50 0 ✋질문 뉴비 쓰알 중에 꼭 키우ㅓ야하는 애 있음? [6] 키티3 2021.01.10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