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은 디펜더덱에 한개 각수연은 레인저덱에 한개 이런식으로 들어가게 밸런싱을 했어야했을것같은데

각성은 덱에 한개만 넣게하자

유나스커덱은 앞라인 밀어버리는 스커덱 각등이스커덱은 후열스나짤라먹기특화덱

재밋을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