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던파도 저렇게 트럭을 보내야 햇나 싶다 액션쾌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1-11 02:40:55 https://arca.live/b/counterside/19661280 근데 보내도 어디로 보내야햇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ILO 2021-01-11 02:41:31 -던-은 제주 펼쳐보기▼ 늒네 (58.232) 2021-01-11 02:41:31 삭제 수정 네오플 본사 제주도라 보낼 트럭이 있을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1 02:41:36 *수정됨 던파 운영진 있는데 보내야 하는거 아님?아니다 네오플본사 제주도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1-11 02:42:04 일단 넥슨 따까리 라서 관교가야하는거 아닌가 싶기도하고 펼쳐보기▼ 미나링 2021-01-11 02:47:18 던은 모금해도 안모였을거같음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1-11 02:47:33 그랫을거 같긴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넷마블 대충 스비 100개만큼 가치가 날라갔는데 [2] 베버 2021.01.11 113 0 님들왜 뻔히 보이는 돈복사를안함 ㅋㅋㅋ [2] Zabanya 2021.01.11 114 0 드디어 내일인가 카사의 운명이 결정대는 날이 [2] 치후유 2021.01.11 105 0 늒네좆됨 [9] 폴대 2021.01.11 126 0 애들아 주가 6천 떨어진거 우습게 볼거아니다 [3] 금지어다 2021.01.11 140 0 주식 코인 공포일때 사라는 색기들 다 죽여야함 ㅋㅋ [6] 파이크 2021.01.11 649 0 베로롱한테 셋옵 뭐줄까 [2] 빈츠 2021.01.11 95 0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2] ㅇㅇ (119.192) 2021.01.11 59 2 선별 샤오린 못뽑아도 신임 ceo 사원 채용권에서 뽑을 수 있는데 [2] DButton 2021.01.11 136 0 근데 넷마블은 메이저 언론에서 기사가 안 올라오네ㅋㅋ [1] ㅇㅇ (210.126) 2021.01.11 94 0 전당3 깰려면 R등급그 드론키워야함? [3] ㅇㅇ (124.50) 2021.01.11 72 0 이번주 베로롱 없이 겜 가능하냐 [1] ㅇㅇ 2021.01.11 54 0 이거 데자뷰노ㅋㅋㅋ 직무유기 2021.01.11 81 1 오늘하루 넷마블 시총 5천억 증발 ㅋㅋ [5] 베버 2021.01.11 171 5 건틀렛 와 드디어 꿈의 해상도를 찾았다 [7] 카린웡 2021.01.11 165 0 건틀렛 업 닥등이 미친새낀데? [1] 힘을숨김 2021.01.11 140 -1 ㅋㅋ 아 각수연 지르긴했는데 융합핵도 없고 연협재화도 없고 낄장비도 없네 [1] Zabanya 2021.01.11 55 0 이렇게 보니까 무섭네 [5] 팔도 2021.01.11 153 0 뉴욕 타임스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Zxidsjis 2021.01.11 132 0 아 유닛칸 늘린다고 이것저것 만지다가 [7]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1 109 0 늒네 뽑기다함 [11] RoVe2 2021.01.11 116 0 오늘도 좋은움짤 하나건졌노 [3] 삭제 2021.01.11 162 0 2021년 최고로 좆같은 카사콘.. [8] ㅇㅇ 2021.01.11 134 1 던파도 저렇게 트럭을 보내야 햇나 싶다 [6] 액션쾌감 2021.01.11 147 0 여기 일러스트 모아놓은 곳 있음? [5] ㅇㅇ (220.121) 2021.01.11 134 0 넷마블 주가 떨어지고 있네 [7] 초전자포 2021.01.11 275 0 각유나 카운터찾음 [1] 애기돌고래 2021.01.11 60 0 솔직히 알렉스가 마망이 아니고 베로롱이 마망임 [2] ㅇㅇ 2021.01.11 85 0 건틀렛 리퍼 성능 확실하구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11 201 -1 팔레스2 깻다!!! [1] ㅇㅇ (124.50) 2021.01.11 70 0 쯧쯧..왜 일이 터지고 뒤늦게 수습하는 거지? [4] 으으윽 2021.01.11 107 9 이거시 카페인 중독인가 ㅇㅇ (119.192) 2021.01.11 33 0 베로니카는 캐릭이 걍 단점이없네 [15] 황금올리브 2021.01.11 163 -2 난 어렸을 때 버서커가 꿈이였음 [2] ㅇㅇ 2021.01.11 85 -1 릴리 대사 존나 웃기네ㅋㅋㅋ [2] ㅇㅇ (211.229) 2021.01.11 95 0 ✋질문 각수연이랑 각유나랑 뭐가 다른거야? [5] ㅇㅇ (118.217) 2021.01.11 116 0 건틀렛 너희가 날 악마로 만들었어 [4] 초전자포 2021.01.11 175 -5 이새끼들 회식할때 치킨시키면 치킨무만 줘야됨 [4] ㅇㅇ 2021.01.11 433 2 달빠들 진짜 무섭네 [7] 늒네 (58.232) 2021.01.11 166 0 저거 치즈 때 상복 입고 온 놈 [13] DButton 2021.01.11 395 0 밴풀리고나면 다뒤졌다 ㅋㅋㅋ MushLemon 2021.01.11 86 0 소빈이는 진짜 전설이다 [3] ㅇㅇ (210.126) 2021.01.11 116 0 아 이겜 전투 실패했을때 재화 꽁으로 쳐먹네 [5] wins 2021.01.11 112 0 건틀렛 성능 확실하구만ㅋㅋㅋ 심장발전소 2021.01.11 129 -1 유미나 업되도 쓰긴하나 [4] 카사는질병이ya 2021.01.11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1 02: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