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서로 각유나 내고 장비싸움으로 끝나는 주간 끝나고 각유나 바로 복각


4코 이수연 날라다녀서 좆같다니까 이수연 복각


니가와 때문에 나유빈 그리워질때쯤 지금 나유빈 복각


힐데는 몰라레후